거린이진로상담 - 거상 갤러리

Q/A. 다문 사냥터 질문!!!!!

timmy36 비회원 218.157 2일 전 조회 222

안녕하세요

 

아이라바타 + 고천비만랩다문 유저입니다.

 

지금 대위덕을 가려고 각도올뽑고 돈 모으는 중인데

어디서 사냥하는게 돈 벌기 좋을까요?

 

현무섭인데 범자석판도 이제 가격 많이 떨어진것같고

답은 검창병밖에 없나 싶은데 ㅎㅎ

리얼 검창병 너무 질려서 다른데 더 좋은데 없나 궁금해서

글써봅니다.

 

돈만보고갈 좋은곳 없을까요?

질문자가 답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댓글 4
  • ㄱㅊ 비회원 211.194 2일 전

    태초의도철 ㄱㄱ 저깎많이 있음 해볼만함

    • timmy36 비회원 210.107 2일 전

      ㅎㅎ 그거 한번해봤는데 사라지더라구요 제 다문이ㅠㅠ

  • 성규 비회원 218.235 하루 전(수정됨)

    검창병을 기본으로 그때 그때 시세 좋은거로 잡아 돈 많이 벌어서 다문 버리고 다른거 키우세요. 야차명왕은 나중에 만들고 항삼세 부터 만드세요. 9월14일 패치 후 야차가 그냥 녹아버립니다. 막 터짐니다. 이게 버그가 아니고. 정상적이라면, 만랩 확장 때문에 이리 변경한것이면 야차 이제는 사용 못합니다. 야차 완전 쓰레기에요. 죽으면 환생도 못하는대 순삭 당합니다. 이럴꺼면 차라리 야차를 완전이 갈아버리고 딜러로 만들어줘. 광목은 물론 증장도 항삼세 많이 사용합니다. 이제 다문은 짝궁 명왕도 쓰레기. 속성 개편 때문에 속성 5%을 위하여 국적을 일본으로 해야 하는대 일본 남/여 본캐도 쓰레기. 만랩 확장시켜도 특성으로 늘어나는 딜 0. 마땅히 다격수로 사용할 것도 없고. 다문자체의 좁은 범위에서 DSP만 높을 뿐 모든 시너지가 다 쓰레기 입니다.

    • timmy36 비회원 218.157 하루 전

      야차는 저도 좀 후순위고 지금 대위덕 먼저뽑을려고 각도올까지 뽑았습니다 ㅎㅎ 뭐 요즘 다문사냥터는 다 똥값인거같아서 ㅠㅠ 검창병이나 조국구나 잡아야겠네요 ㅠㅠ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질문에 답변이 없네요! 첫 번째로 답변을 남겨보세요!
준스타
97
8시간 전
123
220.124
58
9시간 전
구름가게
101
10시간 전
어그
113.52
52
13시간 전
희망에기대어
55
14시간 전
[거장]혜진
123
20시간 전
개흐용
223.39
168
20시간 전
깨우기
124
하루 전
도와주세요
118.216
175
하루 전
알반
191
하루 전
운비
123.212
150
하루 전
해탱
112
하루 전
북한산타잔
89
하루 전
봉구
69
2일 전
yakuma
215
2일 전
요한
166
2일 전
지건뽜
200
2일 전
은빛
140
2일 전
timmy36
218.157
223
2일 전
복귀광목
110.13
273
2일 전
원보스
68
2일 전
희망에기대어
105
2일 전
춘식2
166
2일 전
지건뽜
193
3일 전
마테옹
121.183
195
3일 전
그래숑
160
3일 전
다문초보
175.115
204
3일 전
박아저씨
211.176
244
3일 전
사천왕없음
121.160
354
3일 전
신구섭뉴비
223.33
324
3일 전
준스타
8시간 전 조회 97
123
비회원 220.124 9시간 전 조회 58
구름가게
10시간 전 조회 101
어그
비회원 113.52 13시간 전 조회 52
희망에기대어
14시간 전 조회 55
[거장]혜진
20시간 전 조회 123
개흐용
비회원 223.39 20시간 전 조회 168
깨우기
하루 전 조회 124
도와주세요
비회원 118.216 하루 전 조회 175
알반
하루 전 조회 191
운비
비회원 123.212 하루 전 조회 150
해탱
하루 전 조회 112
북한산타잔
하루 전 조회 89
봉구
2일 전 조회 69
yakuma
2일 전 조회 215
요한
2일 전 조회 166
지건뽜
2일 전 조회 200
은빛
2일 전 조회 140
timmy36
비회원 218.157 2일 전 조회 223
복귀광목
비회원 110.13 2일 전 조회 273
원보스
2일 전 조회 68
희망에기대어
2일 전 조회 105
춘식2
2일 전 조회 166
지건뽜
3일 전 조회 193
마테옹
비회원 121.183 3일 전 조회 195
그래숑
3일 전 조회 160
다문초보
비회원 175.115 3일 전 조회 204
박아저씨
비회원 211.176 3일 전 조회 244
사천왕없음
비회원 121.160 3일 전 조회 354
신구섭뉴비
비회원 223.33 3일 전 조회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