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린이진로상담 - 거상 갤러리

Q/A. 각도철 지국 관련 질문입니다... 완전 초보라예요 살려주세요....

완전거린이.. 비회원 112.164 2달 전 조회 1109

현재 지국 유저인데요…

 

각도철 필요하다고 해서 마추려고 하는데

 

질문1. 도철은 보통 렙 몇 까지 올려주고 각도철로 만드나요?, 보탯에 영향을 많이 받나요?

 

질문2. 지국과 각도철 함께 쓰면 보통 탱커로 많이 쓰나요 아니면 힘이전을 하는데 많이 쓰나요??

 

질문3. 힘이전 스킬을 찍어주면 사냥에 자동 적용되나요 아니면 제가 따로 기술을 써주어야하는것인가요??

 

 

질문자가 답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댓글 10
  • ㅇㅅㅇ 비회원 222.103 2달 전(수정됨)

    1. 욕심나면 250이겠고 아니면 계산기돌려서 600선에서 적당히 합의보고, 보텟영향 거의 없음 상위 사냥터가면 어차피 몇초 못버티는데 그게 차이가없이 똑같이 터짐 2. 각도철까진 셀프로 스킬써야해서 힘이전 안함, 그냥 탱커로 씀 근데 공격하면 확률도발이고 항삼세 올려야 던지자마자 5초도발 이후 또 확률도발 3. 위에 설명했지만 셀프적용, 항삼세는 자동적용

  • 평생무자본 비회원 211.234 2달 전

    보통 고인물들이 하는 말 ㅡ 최소 600 이상은 받아야지

  • 평생무자본 비회원 211.234 2달 전

    내가 하는말 그냥 400~500에 합치세요.

  • 평생무자본 비회원 211.234 2달 전

    나는 주로 아이템 투자해서 보텟 올려줘요.

  • 평생무자본 비회원 211.234 2달 전

    다들 태황 풀셋 끼고 반지 싸구려껴줄때 전 그냥 치우 풀셋 껴줘요. 치우반지까지!! 다껴주면 더 강해요

  • 평생무자본 비회원 211.234 2달 전

    한마디로 정리 2마리 각도철이 있고 둘다 풀보텟일때 한명은 태황 셋 한명은 치우셋 누가 더 좋나요? 이런말잉듯. 보텟은 자기만족이고 템에 따라서 영향 많이 받아요.

  • 평생무자본 비회원 211.234 2달 전

    참고만 하세요 저는 주박영향 받아서 부동명왕을 렙 100에 바로 합쳤어요 만드는데 반나절 걸렸네요. 효과 및 영향요? 똑같아요 풀보텟 받은 사람과 제가 사용하는 부동이나 똑같아요. 대신 저는 더 이익이죠. 풀보받기위해 몇달 한사람보다 전 반나절 만에 만들고 보스잡으러 다니면서 레어템 몇개 먹을 시간을 절약했으니가요.

  • 평생무자본 비회원 211.234 2달 전

    참고로 격수들도 똑같아요. 풀보랑 똥보랑 뎀지차이 그렇게 안커요 그냥 스킬 1번만 더써주면 돼요. 단 주의할점은... 피통이 무지 많은 보스사냥인데여 여기선 차이가 좀 나요. 그러니 고인물들이 풀보풀보 그러는거에요.

  • 평생무자본 비회원 211.234 2달 전

    고인물 말만 믿고 할거면 현질좀 하셔야할듯!! 그냥 즐기는 유저라고 하면 전 똥보텟 추천요. 똑같이 몹들에게 2~3방 때리는건 크게 변하지 않아요. ㅋㅋ

  • 111 비회원 223.38 2달 전

    보통 200렙 정도에 각성시킴. 250해봤자 보탯 조또 안늘어남.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질문에 답변이 없네요! 첫 번째로 답변을 남겨보세요!
광목
1.223
74
15시간 전
뉴비
119.200
125
하루 전
증장화팅
136
하루 전
복귀지국
59.20
92
하루 전
ㅇㅇ
211.36
123
하루 전
짭수그
172
2일 전
복귀 맨몸다문
61.99
208
2일 전
마고
223.38
95
2일 전
fhyu13@
166
3일 전
딩글덩글
211.33
198
3일 전
몸지국
218.39
517
7일 전
꾜밍
665
9일 전
마오6
513
9일 전
다광
220.127
526
9일 전
아바미스
222.113
433
10일 전
ㅇㅇ
106.252
654
12일 전
엄재
442
12일 전
훈도
343
13일 전
sunblue
441
14일 전
팍스
220.84
385
15일 전
다린이
1.238
690
16일 전
거린이
106.101
447
16일 전
노마드
14.49
426
16일 전
다문쓰
112.145
483
17일 전
혁토르
218.238
455
18일 전
오도
59.20
230
19일 전
타조
119.201
333
19일 전
청룡거리니
113.130
761
20일 전
심규즈
448
20일 전
enko558
58.233
220
21일 전
광목
비회원 1.223 15시간 전 조회 74
뉴비
비회원 119.200 하루 전 조회 125
증장화팅
하루 전 조회 136
복귀지국
비회원 59.20 하루 전 조회 92
ㅇㅇ
비회원 211.36 하루 전 조회 123
짭수그
2일 전 조회 172
복귀 맨몸다문
비회원 61.99 2일 전 조회 208
마고
비회원 223.38 2일 전 조회 95
fhyu13@
3일 전 조회 166
딩글덩글
비회원 211.33 3일 전 조회 198
몸지국
비회원 218.39 7일 전 조회 517
꾜밍
9일 전 조회 665
마오6
9일 전 조회 513
다광
비회원 220.127 9일 전 조회 526
아바미스
비회원 222.113 10일 전 조회 433
ㅇㅇ
비회원 106.252 12일 전 조회 654
엄재
12일 전 조회 442
훈도
13일 전 조회 343
sunblue
14일 전 조회 441
팍스
비회원 220.84 15일 전 조회 385
다린이
비회원 1.238 16일 전 조회 690
거린이
비회원 106.101 16일 전 조회 447
노마드
비회원 14.49 16일 전 조회 426
다문쓰
비회원 112.145 17일 전 조회 483
혁토르
비회원 218.238 18일 전 조회 455
오도
비회원 59.20 19일 전 조회 230
타조
비회원 119.201 19일 전 조회 333
청룡거리니
비회원 113.130 20일 전 조회 761
심규즈
20일 전 조회 448
enko558
비회원 58.233 21일 전 조회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