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거상 갤러리

흥분유혹 다문뚝85억에 쳐파네요

개새끼네요 비회원 175.208 2달 전 조회 1276

사통보면55~60짜리르 개자식이네요

댓글 8
  • ㅇㅇ 비회원 124.111 2달 전

    부담이니 구개니?

  • 흥분유혹 비회원 211.234 2달 전

    죄송합니다. 가격을 주변에 물어보고 부른가격이고 가격 협의로 가격제시 해주셨으면 좋을텐데 렙 1짜리로 선제만 쳐하라면서 귓으로 욕 쳐박고 나가버리는 너보단 내가 인성좋으니 먼저 사과드릴게요.

  • 삭제된 댓글

  • 비싸면 비회원 118.36 2달 전

    안사면되지 흥정이란걸 모르나???

  • 삭제된 댓글

  • ㅅㅅ 비회원 183.102 2달 전

    사통검색해봐도 가격이나오는데 가격을 누가85억이라고 알려줌..?! 혐사맞는듯 그나저나 흥분유혹 왜이렇게 구설수에 많이오름..? 문제있긴한가본데

  • 제천대성 2달 전

    85? 개 ㅁㅊ 혐사새키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보영내꺼 제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진짜궁금 비회원 58.140 2달 전

    장사하는 게임에 사기 싫으면 안사면 그만인걸 왜 비싸게 파냐는게 무슨 소리...? 누가 가격 통제함?

  • ㅇㅇ 비회원 112.153 2달 전

    비싸게 파는게 뭐가 문제임? 넌 동대문 시장가서 왜케 비싸게 파냐고 ㅈㄹ하는 사람 봤음?

  • ㅇㅇ 비회원 211.234 2달 전

    신구섭 특이잖어 내가 하면 로맨스 남이 하면 불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도 다 싸게 사고 비싸게 팔면서 남 까내리기 바쁜 ㅈ병ㅅ 찐따새끼들ㅋㅋㅋㅋㅋㅋ

vddssd
121.150
79
11시간 전
이너스렌
105
13시간 전
dd
223.33
157
13시간 전
애완돌
106.101
160
15시간 전
신구샹크스
180.134
279
15시간 전
신구톡방
175.213
449
17시간 전
악수가누군데
1.216
169
17시간 전
신구개씹창난섭
221.165
252
18시간 전
ㅇㅇ
210.178
264
하루 전
뿌돌
260
하루 전
ㅋㅋㅋㅋㅋㅋㅋ
221.165
428
2일 전
신굿
223.39
306
2일 전
ㅇㅇ
223.39
353
2일 전
ㅇㅇ
175.192
311
2일 전
ㅇㅇㅇㅇ
119.207
300
2일 전
ㅇㅇ
119.207
174
2일 전
ㅇㅇ
223.39
243
2일 전
ㅂㅅ
211.226
229
2일 전
에휴
1.210
507
2일 전
나에요
122.153
371
3일 전
사기꾼악수잡아
220.118
793
3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1.228
396
3일 전
바랑
116.46
291
4일 전
악슈
106.101
659
4일 전
낙엽옆바위
14.7
357
4일 전
ㅇㅇ
175.192
318
4일 전
ㅇ?
39.120
732
5일 전
ㅇㅇ
175.192
557
5일 전
ㅇㅇ
175.192
591
5일 전
제천대성
629
6일 전
vddssd
비회원 121.150 11시간 전 조회 79
이너스렌
13시간 전 조회 105
dd
비회원 223.33 13시간 전 조회 157
애완돌
비회원 106.101 15시간 전 조회 160
신구샹크스
비회원 180.134 15시간 전 조회 279
신구톡방
비회원 175.213 17시간 전 조회 449
악수가누군데
비회원 1.216 17시간 전 조회 169
신구개씹창난섭
비회원 221.165 18시간 전 조회 252
ㅇㅇ
비회원 210.178 하루 전 조회 264
뿌돌
하루 전 조회 260
ㅋㅋㅋㅋㅋㅋㅋ
비회원 221.165 2일 전 조회 428
신굿
비회원 223.39 2일 전 조회 306
ㅇㅇ
비회원 223.39 2일 전 조회 353
ㅇㅇ
비회원 175.192 2일 전 조회 311
ㅇㅇㅇㅇ
비회원 119.207 2일 전 조회 300
ㅇㅇ
비회원 119.207 2일 전 조회 174
ㅇㅇ
비회원 223.39 2일 전 조회 243
ㅂㅅ
비회원 211.226 2일 전 조회 229
에휴
비회원 1.210 2일 전 조회 507
나에요
비회원 122.153 3일 전 조회 371
사기꾼악수잡아
비회원 220.118 3일 전 조회 793
ㅋㅋㅋㅋㅋㅋㅋ
비회원 1.228 3일 전 조회 396
바랑
비회원 116.46 4일 전 조회 291
악슈
비회원 106.101 4일 전 조회 659
낙엽옆바위
비회원 14.7 4일 전 조회 357
ㅇㅇ
비회원 175.192 4일 전 조회 318
ㅇ?
비회원 39.120 5일 전 조회 732
ㅇㅇ
비회원 175.192 5일 전 조회 557
ㅇㅇ
비회원 175.192 5일 전 조회 591
제천대성
6일 전 조회 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