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게시판 - 거상 갤러리

코술사? 템셋팅?

더샤크 한 달 전 조회 894
현무
아우라

안녕하세요 이번에 증장 뽑게되어 한창

스펙업 중인 초보유저인데요

현재 증장은 뇌격셋,반고셋,이벤트우정민반지쌍

고천주, 증장부, 풀공명 끼고있구 용병은 기본셋팅입니다

진형, 뇌진법5강은 해놨습니다

이번에 사냥하며 돈모아서 변바투, 수라갑투 먼저

장만하려했는데 주변에서 코술사를 먼저가는게

클탐도 줄이고 딜도 더 많이 들어 갈거라고 말을 해줘서

질문 드려요. 코술사는 생각도 못하고 있다가 말을

듣게되어서 잘 모르겠는데 코술사를 먼저가는게 맞을런지요??

댓글 13
  • 개조증장차 한 달 전

    무조건 코술사가세요 10%차이 엄청나요

    • 더샤크 한 달 전

      아하 ㅎㅎ 감사합니다 코술사 먼저 가겠습니다 ㅎㅎ

  • 증장홧팅 비회원 124.80 한 달 전

    끼리보다 코술사 먼저가시는건가요?

    • 더샤크 한 달 전

      증장은 코끼리가 필요없다 들어서요 ㅎㅎ 원래는 수라갑투,변바투 먼저하려 했는데 이거보다 코술사를 먼저가야하는지 여쭌거에요

    • 증장홧팅 비회원 124.80 한 달 전(수정됨)

      코술사는 쩔경으로 250찍어야 60%디버프 먹입니다~ 끼리는 바로 15% 저항깍구요

    • 더샤크 한 달 전

      혹시 만렙음양은 몇퍼깍는지 아시나요?? ㅎㅎ

  • 증장홧팅 비회원 124.80 한 달 전

    넵, 제가 볼땐 현재 최고 투자대비 효율은 디버프용병 세팅하는거라 생각이 되서요. 근데 끼리는 예외없이 필수일탠데용.

    • 더샤크 한 달 전

      저도 초보유저라 잘은 모르는데 끼리 저항깍은 공중에는 적용이 안된다는거 같았어요 그래서 증장은 끼리를 안간다고 알고있어요 ㅎㅎ

  • 0000 비회원 223.38 한 달 전

    코술 205부터 51퍼 = 250음양

    • 더샤크 한 달 전

      아하 ㅎㅎ 감사합니다!!

  • 어디가요? 한 달 전(수정됨)

    흑련방울 먼저사서 쓰시다고 코술사 만렙 찍으면 방울 파시는거 추천드리네요. 끼리는 공중 영향 없는거 맞아요. 강주박, 강허영 나오고 나서 끼리가 후순위로 밀렸다고 생각해도 금액도 차이나고 무기만 껴주면 바로 쓸수있으니

    • 더샤크 한 달 전

      흑련은 너무 비싸서요....ㅠㅠ 자금 되는데로 뽑아서 음양이랑 같이쓰다가 205때 부터 쭉 쓰면 안대나요??

    • 증장홧팅 비회원 124.80 한 달 전

      계산기 이용해서 검색해보세용 청룡섭같은경우는 20억정도 차이나네요.. 전 돈좀 더 모우고 방울먼저 쓰는게 맞다고 봅니다

kym8133
26
2시간 전
거린임당
121.137
47
4시간 전
거리니에오
146
20시간 전
ㅇㅇ
59.24
171
21시간 전
ㅍㅍㅋ
169
하루 전
흑방
175.196
200
하루 전
ㅇㅇ
175.114
211
2일 전
청룡거의뉴비
1.232
290
3일 전
ㅁㅁ
223.39
102
3일 전
dfdf11
118.33
172
3일 전
청포도도
153
3일 전
이명화대상
141
3일 전
전주고길동
260
3일 전
ㅇㅇ
223.38
100
4일 전
vo
223.39
399
4일 전
닠쿤이
211.44
333
4일 전
장수반자사
124.54
163
4일 전
골드치즈
182
4일 전
둔둔
295
4일 전
거리니에오
279
4일 전
동차
223
4일 전
plagcan
218.52
172
5일 전
주벤쨔스
211.227
289
5일 전
사르륵
400
5일 전
우에웅
112.220
195
5일 전
천쥐
805
6일 전
shslr
211.226
311
6일 전
제비쨩
140
6일 전
거리니
112.146
305
6일 전
증장원툴
220.127
184
6일 전
kym8133
2시간 전 조회 26
거린임당
비회원 121.137 4시간 전 조회 47
거리니에오
20시간 전 조회 146
ㅇㅇ
비회원 59.24 21시간 전 조회 171
ㅍㅍㅋ
하루 전 조회 169
흑방
비회원 175.196 하루 전 조회 200
ㅇㅇ
비회원 175.114 2일 전 조회 211
청룡거의뉴비
비회원 1.232 3일 전 조회 290
ㅁㅁ
비회원 223.39 3일 전 조회 102
dfdf11
비회원 118.33 3일 전 조회 172
청포도도
3일 전 조회 153
이명화대상
3일 전 조회 141
전주고길동
3일 전 조회 260
ㅇㅇ
비회원 223.38 4일 전 조회 100
vo
비회원 223.39 4일 전 조회 399
닠쿤이
비회원 211.44 4일 전 조회 333
장수반자사
비회원 124.54 4일 전 조회 163
골드치즈
4일 전 조회 182
둔둔
4일 전 조회 295
거리니에오
4일 전 조회 279
동차
4일 전 조회 223
plagcan
비회원 218.52 5일 전 조회 172
주벤쨔스
비회원 211.227 5일 전 조회 289
사르륵
5일 전 조회 400
우에웅
비회원 112.220 5일 전 조회 195
천쥐
6일 전 조회 805
shslr
비회원 211.226 6일 전 조회 311
제비쨩
6일 전 조회 140
거리니
비회원 112.146 6일 전 조회 305
증장원툴
비회원 220.127 6일 전 조회 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