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웃긴사진 게시판

44살 아재가 28살 여자 꼬시는 법

컨벤데드200 8달 전 조회 21202
백호
대퇴사두
댓글 23
  • 이야우 비회원 39.118 8달 전

    여자분 뭔가 김민희 느낌남

  • 치킨매니아 8달 전

    ㅋㅋㅋㅋ 저지랄 하니 저나이먹고 저기 나오지

  • 아재는솔로가답 비회원 124.49 8달 전

    답도없는 아재는 ㄹㅇ 혼자가 답인데 뭐하려 나오나 ㅋㅋㅋㅋ 눈치도없고 ㅋㅋㅋ

  • 신사임당 8달 전

    저런 사람이 스토커가 됩니다. 사소한 예의적 행동에 자신을 좋아 할거라는 착각

  • 꼬미 8달 전

    이 프로그램 보면 왜 저 나이까지 결혼 못했는지 배웁니다. 저 사람 욕 진짜 많이 먹는 중

  • dd 비회원 61.253 8달 전

    중도하차없음? 진짜 스트레스받을듯 짤로만 봐도 스트레스인데

  • ㅇㅇ 비회원 61.80 8달 전

    잘생겨도 이런 반응일까? ㅠㅠ

    • ㅇㅇ 비회원 61.80 8달 전

      나도 이렇게 늙을듯

    • ㅇㅇ 비회원 61.80 8달 전

      근데 저런 성격은 아닐듯

    • 9ㅂㅂㅂㅂ 비회원 118.235 4달 전

      잘생겨도 저런성격이 계속이어지면 결국 떨어짐

  • ㅇㅇ 비회원 118.42 8달 전

    하지만 여자도 페미였고…

  • ㅇㅇ 비회원 118.42 8달 전

    하지만 여자도 페미였고

  • 훈남 비회원 175.214 8달 전

    병신들 ㅋㅋㅋㅋ 페미코인 탑승해라 장애련들아 댓글수준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철신이다

  • ㅇㅇ 비회원 175.113 8달 전

    확실히 거상이라 그런가 스윗틀딱들이 많네 ㅋㅋㅋ 페미 옹호 ㅋㅋㅋㅋ

  • Wh 비회원 106.102 8달 전

    = 거상 틀딱.꼰대

  • whehhh 비회원 121.175 7달 전

    저 여자 남혐러다ㅋㅋㅋㅋㅋ 영철 저사람도 개웃김

  • ㅇㅇ 비회원 125.190 7달 전

    ㄴㄴ 몽총아 너같으면 저기3명이 같이 얘기나누는데 딱 영철이 같은 애가 너한테 저따구로 하고있으면 오 멋져요 하겠냐? ㅋㅋㅋㅋ 잘생겨도 싫겠다 ㅋㅋㅋㅋ 무슨 지멋대로 결론 지어놓고 왜 안따르냐고 하는건데 남혐이 아니고 걍 영철혐오지 ㅄ아

  • ㅇㅇ 비회원 182.226 7달 전

    페미 ㅇㅈㄹ ㅋㅋㅋ 스윗영철 많네~

  • 3434 비회원 119.149 7달 전

    모쏠이 안되는 이유 ㅋㅋㅋ 와꾸가 챠은우면 중간과정 모두 생략가능 ^ ^

    • 614 비회원 122.128 2달 전

      와꾸가 그리 좋았다면 저런데 안나오고도 여친이 있겠지..

  • 이온프리 4달 전

    스테미나에 좋은 음식 정보 https://blog.naver.com/jihy525/222706425880

  • 거리니 비회원 58.126 3달 전

    방송입니다 여러분!!!!

  • 아니라구 비회원 121.181 한 달 전

    와...진짜 저렇게 안돼야지...

현무 지국반지
218.150
6293
한 달 전
방금현무지국반
218.150
5498
한 달 전
상찡
3164
2달 전
거리니
119.75
6113
2달 전
화둔
223.38
5325
3달 전
영웅서기
7172
3달 전
영웅서기
3355
3달 전
끼리
7975
4달 전
영웅서기
4046
4달 전
방장
4883
5달 전
영웅서기
9017
6달 전
유머
172.107
9389
6달 전
추추
114.202
19346
8달 전
컨벤데드200
21203
8달 전
컨벤데드200
7393
8달 전
컨벤데드200
7055
8달 전
컨벤데드200
10005
8달 전
컨벤데드200
9636
8달 전
컨벤데드200
7798
8달 전
컨벤데드200
4902
8달 전
컨벤데드200
6359
8달 전
끼리
10007
10달 전
끼리
12264
일 년 전
쩐다
118.235
8119
일 년 전
영웅서기
11684
일 년 전
Hddhhdd
175.120
6553
일 년 전
라이클리
16467
일 년 전
끼리
13336
일 년 전
컨벤데드200
7622
일 년 전
컨벤데드200
10496
일 년 전
현무 지국반지
비회원 218.150 한 달 전 조회 6293
방금현무지국반
비회원 218.150 한 달 전 조회 5498
상찡
2달 전 조회 3164
거리니
비회원 119.75 2달 전 조회 6113
화둔
비회원 223.38 3달 전 조회 5325
영웅서기
3달 전 조회 7172
영웅서기
3달 전 조회 3355
끼리
4달 전 조회 7975
영웅서기
4달 전 조회 4046
방장
5달 전 조회 4883
영웅서기
6달 전 조회 9017
유머
비회원 172.107 6달 전 조회 9389
추추
비회원 114.202 8달 전 조회 19346
컨벤데드200
8달 전 조회 21203
컨벤데드200
8달 전 조회 7393
컨벤데드200
8달 전 조회 7055
컨벤데드200
8달 전 조회 10005
컨벤데드200
8달 전 조회 9636
컨벤데드200
8달 전 조회 7798
컨벤데드200
8달 전 조회 4902
컨벤데드200
8달 전 조회 6359
끼리
10달 전 조회 10007
끼리
일 년 전 조회 12264
쩐다
비회원 118.235 일 년 전 조회 8119
영웅서기
일 년 전 조회 11684
Hddhhdd
비회원 175.120 일 년 전 조회 6553
라이클리
일 년 전 조회 16467
끼리
일 년 전 조회 13336
컨벤데드200
일 년 전 조회 7622
컨벤데드200
일 년 전 조회 104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