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작서버 고수상단 엽이마루 대방과 대화구요. 어제 오늘 카톡 내용입니다.
카톡에서처럼 엽이마루 대방이 하는말처럼 돈을 먼저 받고 지웠어야하는데.
먼저 지웠더니 돈을 줄 필요가 없다는거죠.
그래서 거리니거상 글 써놨던거에 댓글 달린거 캡쳐떠놨던걸 꺼내서 이야기합니다.
어제 오후에 글 삭제를 이미 했거든요.
삭제하면 돈 준다고 해서 삭제를 했는데 저걸 들먹이면서 못주겠답니다.
결론은 제가 돈을 받기전에 삭제를 해서 이렇게 되네요.
한번 생각들 해보시고요.
수고들 하십시오.
고수 상단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나오게 되서 저는 이제 고수 상단과 상관이 없습니다. 일이 커지기전 상단에 피해가 가는것이 우려되어 40억을 먼저 제시 하였지만 무리한 금액을 제시 후 상대 해주지 않고 커뮤니티 등에 글을 쓰시고 난 후(신상정보 포함) 부랴 부랴 지우고 40억을 요구하는 심보는 무슨 심보 입니까. 저에게 피해는 다 줘놓고 본인의 이득만 챙길려고 하는 모습이 너무 실망이네요. 혹시 몰라 마지막에 미안한 마음이 있냐고 물어봐도 끝내 40억만 찾으시고 지우신 글들이 본인에게 유리하다고 생각해서 다시 올린다고 협박하면 제가 40억을 그냥 줄 것 같았나요. 제가 거상을 하지 못하더라도 이제 그렇겠는 못하겠습니다.
정신좀 챙겨라 나이쳐먹고 니가잘했니 내가잘했니 거리고있어
12일 어제 오후 6:17분에 글 삭제 다 해주면 40억 준다고 하셨지않습니까??
본인 부캐 아닙니까??
제3자입장에선 현금으로 10만원 남짓하는돈가지고 둘다 꼴불견임 ㅋㅋ 왜 여기와서 언플이지
ㅋㅋ 고작 8억짜리 청룡부 조차도 8.1에 팔기 싫어서 8.2에 올리는게 거상이라는게임인데 70억이 누구 좆으로 보이노? 환수의혼 조차도 400에 올리면 팔릴것을 410 420 이지랄하는 ㅈ망겜에서 10만원 남짓하는 돈 가지고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구들아 정신좀차려라 유치하게 어린애들도아니고 게임하더니 뇌까지 빠졌나
뭔대방 도방 거리고있어 줘패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