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퉁 허벤저스 사냥터 추천해주세요~
대남 250
광목250 청룡투 4아마 (광풍6 충돌10)
대위덕 220 청룡갑투 변아마 (끈기 2 돌풍10)
아이라바타 250 고담셋 (진동6 충격10)
각궁기(렙196), 맹획은 현재 만들려고 장수들 쩔경중이고
창고에는 각도철(250) 있는데 아직 지전이 없어서 명왕을 만들지 못했습니다.(추석에 캐쉬이벤 50예정)
함삼세, 야차 결정을 못해서 뭘 만드는게 더 효율적일까요?
현재는 거구귀 사냥중인데 돈, 경험치 다른사냥터 추천좀 해주세요.
거린이 보는 기준 백안귀or풍식귀라고 하던데 맞나요?
3격수조건이 되어서 탱이없어도 백안귀가 가능하신것으로 보입니다. 백안귀가셔서 스펙업하시면될거같고 일반적인 보스사냥이 아니라면 항삼세가 편리함으로 좋은 평을받고있고 다소 손이 가지만 보스사냥과 상재사냥 둘다 이용가능한 야차가 범용성에서 좋은 평을 받고있습니다. 거구귀는 가운데 장애물이있어 허벤이사냥하기에는 불편함이다소있고 경험치라면 백안귀가서 사냥하시는게 좋을거같습니다.
콘치콘치님께서 잘 설명해주셨지만, 악몽쪽이 경험치가 더 좋음에도 안가는 이유가 맵의 구성에 있습니다. 달리말하자면, 사람들이 그 경쟁률에도 신선곡을 찾는이유는 맵이 좁아 사냥속도가 빠르기때문이지요.
개인적으로는 원한/원망신급의 사냥이 아니고서는, 그 이하는 전부 항삼세가 유리합니다. 야차가 살아있는동안은 도발을 계속 걸수있다는점 자체는 유리하지만, 보통 원한/원망신급 사냥이 아닌다음에야 도발 한두번 의 시간 이내에 전투가 종료됩니다. 즉, 원거리 소환이 가능하고, 소환하자마자 즉발로 도발이 걸리는 항삼세가 일반 경험치 및 상재사냥에 더 유리하다는거죠.
콘치콘치님 말씀처럼 글쓴님 스펙정도면 백안귀도 수월하게 사냥 가능하실거고, 좀 애매하다 싶으면 미실만 넣어줘도 애들 죽을걱정없이 편하게 사냥 가능하실겁니다. 경험치와 편의성으로보면 백안귀가 레벨링으로는 제일 좋은 사냥터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