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에 복귀한 거린이 입니다!!
어떤 선택을 해야 하는지 막막해서 선생님들 조언 좀 구해보고 싶습니다!!
현재 저의 스팩 상태입니다.
[Lv . 250] 대남 / 지국 / 각뇌 / 개발석 / 페르 / 유신 / 맹호 / 항우 / 음양사(주박) /개뇌차(주막)
[Lv. 223] 각도철 / 류방(주막)
현재 수미산에서 광혼을 잡으며 고천검 마련할 돈을 준비중 입니다.
곧 완료되는 200백호 석상을 판매하게 되면 대략 45억지전 정도가 됩니다.
저희섭 고천검 시세는 71억 정도 하는 것 같은데… 슬슬 광혼의 사냥이 질려가고 있습니다 ㅠ
71억까지는 넉넉잡아 30억 정도는 더 벌어야 하는데…
고천검 돈이 만들어지기 전까지 45억 지전을 어떻게 사용 하는게 좋을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반고셋 + 화염셋 + 진법 요런거를 먼저해서 속성사냥터에 가는게 좋을지…
강주박 무기를 구매해서 속성 관계없이 사냥터를 조금 더 높여서 가볼지…
광혼에서 참고 돈 벌어서 고천검부터 사야한다는게 정해진 답일 순 있지만 즐기면서 하고 싶은게 제 마음이네요 ㅠ
과금은 따로 생각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ㅠ (저는 꼭 과금하면 금방 접어버리더라구요…)
이상입니다!!
질풍노도의 시기를 겪고있는 거린이에게 따듯한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고천검을 사는게 제일 좋을거 같아요. 사냥터 벨류자체가 달라지니까요
역시... 닥 무기이군요 ㅠ
선생님 그래도 무기가 먼저입니다 힘내세요!
지국천왕은 화룡 여부에 따라 사냥터 밸류나 클탐이 차이가 나기 때문에 지국보다 고천검이 본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른 속성템들은 고천검 이후로 뽑으셔야 합니다 자잘한 스팩업하려다 고천검 나오는 시기만 늦쳐지는 경우가 있는데 고천검만 나와도 레밸에 따라 신선곡 여기저기 훑고 다닐 수 있어서 걱정하셨던 부분들이 해결됩니다
근데 광혼에서 구만렙을 찍으신건가요? 그럼 차라리 경험치는 큰 필요 없으니 근원을 캐셔서 사냥으로 돈만 보시는게 좋아보이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