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 만에 복귀한 초보 유저입니다.
다문으로 검창병 잡다가 접었었고
현재 상태는
대남본케 250
다문 250 (보탯 650)
각뇌공 220
맹호 220
시민 220
페르 220
뇌전차 220
음양 250
기린 210
백호 210
기 195 (걍 남는 자리 용장용)
입니다.
복귀해서 안팔고 남겨둔 템들 정리해서 다문은 2청룡 2사령 1주작으로 맞췄고,
현재 다문부 사려고 돈 모으고 있습니다.
- 다문 범위 사냥 너무 짜증나서 광목가려고 하는데, 요즘도 광목 괜찮나요?
→ 접기전 검창병 잡을때 광목 삼미호 쉽게쉽게 사냥하는거 보고 현타와서 광목가려고 준비하려고 기린/백호는 만들어 뒀습니다.
2. 백호 렙이 얼마 안돼서 지국으로 가도 괜찮을것 같은데, 지국/광목 고민입니다
→ 다문 범위 너무 짜증나서 다문 뽑고도 본케 호선사냥으로 계속 할정도로 범위가 중요했음 (다문 뽑을 당시엔 몰랐음)
→ 기린키울때 호선+기린으로 거북이?에서 만렙찍었었음. 그래서 다격수2~3마리는 어렵지않음
→ 전체적으로 유튜브 보니, 허벤져스 주벤져스 하는데.. 저같은 스타일에 광목,지국 어떤게 어울릴지? 지국 광목 범위가 어느정도나 차이나는지.. (영상봐서는 1~2픽셀이상 차이나는거같아서..)
3. 현재 유튜브 찾아보며 정한 진로 검토 부탁드립니다.
다문최소교복(ok) → 물진5단계(ok) →낙수셋(팔찌만삼) →다문부 → 고천비 →강력한주박?쓰는 방울구매 → 세계일주하면서 필요한 장수들 고용 →
여기까지 정했고, 다음 진로는
3-1. 대위덕고용 → 광목고용(이떄까지 다문사냥) → 다문템팔아서 지국템맞춰주기 → 방울/음양 팔아서 거울/염력 구매 → 각성아르주나?고용 → 코끼리?구매
3-2. 항삼세? → 지국고용(이떄까지 다문사냥) → 다문템팔아서 지국템맞춰주기 → 코끼리?구매
인데, 더 괜찮은 진로가 있는지 …
복귀했더니 뭐가 많이 바껴서 (근본은 똑같이 검창병따리지만) 어지럽네요.
광목vs지국은 .. 특별히 뭐가 가고싶은건 아니고,
그냥 상재 사냥할땐 피로도없이 따닥따닥 예약클릭으로 쉽게쉽게 하고싶어서요.
(다문으로 검창병에서 만렙찍을때의 스트레스가
호선으로 송어인에서 본케 만렙, 기린+호선으로 거북이에서 만렙찍을때의 스트레스의 10배정도였음)
저 접을땐 지국이 최고였는데, 요즘은 사천왕 자체가 비등비등한것같더라구요.
유튜브 찾아보면서 지국/광목 비교해보려해도 다 1년전 2년전 콘텐츠라 지금이랑은 좀 다를것같고..
어차피 다문에서 지국을가든 광목을가든 범위때문에 저같은 경우에 무조건 만족은 할것같습니다.
다만 사람 마음이란게 기왕이면.. 이라서 혹시 비슷한 테크타신분들있으면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저도 거린이이지만 댓남겨봅니다. 우선 다격수 하실꺼면 닥 허벤입니다. 쥬벤 vs 허벤 허벤은 보면 우선 1.다 같은속성입니다. 2.뇌속성 아이들이 돈이 더된다. 3.풍속 딜러들이 많으면서 저항깍도 사용도 더많다. 쥬벤은 1.마저깍이라 딜러사용 용병들이 많지만 다 같은속성이 아니라 딜로스가 있다. 예) 초선 , 본캐등등 2.생각보다 티어가 높은 딜러들은 별로없다. 정도 입니다 부족한 지식이지만 도움되셨기를 잘못된정보가 있다면 지적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