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상황이고 본캐인데 현질할생각은 없고 천천히 무자본으로 즐겨보려고 합니다.
보이는 저돈이 전재산이고 어제 저녁에 깔아서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서 생시로 알바나 하고 있었는데 저도 막 사천왕(?) 그런 멋진거 데리고 다니면서 뽐내고 싶은데 제가 뭘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질문 몇가지 추려서 올려봅니다.
- 본캐는 어디서 사냥을 해야하는지?
사냥을 한다면 무슨 무기를 껴야 하는지?(스텟은 어케찍었는지 기억이..)
2. 돈은 어디서 벌어야 하는지?
뭘 해야할지 몰라서 생산시설이나 하고 놀다가 거북궁사 2부대 잡아봤는데 생각보다 오래걸려요…
3. 진로?
솔직히 그냥 목표를 잡고 게임하고 싶은데 아는게 아무것도 없어서 해야할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용병
밑에 3명은 왜 들고 있는지 모르겠는데 팔수 있으니깐 차라리 짐꾼이나 도술사 같은애들살까 고민중입니다.
5. 기의 석상
주막에 있길래 가져왔는데 어케 만드나요..?
6. 리셋해야하는지
전에 알던 형님들이랑 같이했던 추억이 있어서 계속 키우고 싶은데 노답인 상황인지..
7. 꿀팁
알아두면 편한, 또는 꼭 알아야하는 꿀팁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끝으로 항상 모자란 거린이들을 위해 고민해주시고 답변해주시는 친절한 굇수님들을 응원합니다.
그냥 거상 지우고 딴겜하는걸 추천합니다.
소수의 고인물만을 위한 패치, 생각이라는걸 해봤으면 할수가 없는 패치, 유저들이 원하고필요한 패치는 기약이 없지만 현질요소는 절대 빼먹지 않는 패치. 이게 거상임
저라면 우선 유명계석 캐서 돈을 벌고 그기간동안 일퀘를 하면서 짭호선을 모아둡니다 그리고 유명계석을 판 돈으로 물정을 사서 키우고 그다음은 대만귀서를 먹고 그곳에서 각성뇌공을 만듭니다. 본케 스텟은 초기화 될테니 여기서 스텟을 올지로 바꾸고 모아둔 짭호선으로 호송딱 하시면서 기린하고 사천왕 준비할거 같습니다.
4. 용병은 지금 다 필요없습니다 가지고 계신거중에 그나마 음양사인데 이거도 위에 말한거에서 유명계석 판돈으로 250 음양사로 바꿔주셔야합니다. 200하고 250하고 저항깍 차이가 심해서요. 장수들도 김유신 빼고는 현재 다 비주류 장수들입니다.
5. 기의 석상은 200렙 석상이면 나중에 원하는 사천왕 고르시고 신수 만드실때 다른 환수석상(누에, 원공, 두신)이랑 해서 신수 만드실때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6. 솔직히 말씀드리면... 그냥 다시 키우는거나 지금거 키우는거나 거기서 거기입니다. 오히려 다시 키운는게 쉬울수도 있어요
ㄹㅇ 걍 딴겜추천
걍 지우고 지뢰찾기나 이런겜 하세요
무자본으로 천천히 즐기다가 제풀에 지쳐 겜접을 듯 그냥 여기서 지우고 딴겜하는게 맘편합니다. 저희섭 기준 사천왕 강주박 250음양 맞출려면 110억이상은들어가는데 알캐서 하기에는 왠만한 근성가지고는 안될껄유?
새로 회원가입하고 추천서버 아이디 만드시면 도핑템 세트로 한달치 받아요.. 그걸로 새로 키워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합니다. 190대 레벨은 금방 올리니 더더욱이.... 새로키우시는거 추천. 상단 들어가셔서 도움좀 받으시고 요즘 일일퀘스트 계속 깨시면 주는 증표 15개로 호선의인형 1일치 받는데 그거로 사냥하시면 될듯합니다. 호선인형 + 뇌공이면 해적동굴 2층에서 몰이사냥 하시면 시간당 3억정도 경험치 깔수 있어요
거상이라는 게임 자체가 천천히 해야 되는 게임이기때문에 저 신수 이제 마춰서 기린 바라보고 있습니다 저도 해태서버인데 혹시나 조언 듣고싶으시면 월아무적< 귓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