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천왕은 보텟 거의 풀보텟 가야하지않나 생각하면서
호송딱으로 기린 현무 쩔경 먹이고있습니다 ..
근데 하다보니까 현타가 와서 원래 고현강하려했는데 애가 터지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중요 퀘만 깨고 세계일주 하면서 미리 중요 장수들 풀보텟으로 전직이나 하면서 세계일주 하면서 할까 ..
그냥 묵언수행 한다 생각하고 광부에 총수마적 반자사에 본클 돌리면서 3클 묵묵히 돌려야 되나 .. 싶어서요 .
영 결단이 안스고, 항상 결정장애가 있는거 같아서 여러 의견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
근성에비해 풀보텟에대한 환상이크신듯 적당히 합치세요 그러다 제어판갑니다
아앗 .. 중요한 정보군요 . 감사합니다
보통 풀보텟 전직이라하면 풀백종이후 250 -> 250 -> 250 전직으로 전설장수작업 할때 쓰는겁니다. 보통 사천왕 + 2~3명왕 이후 최소 격수 경험치 시간당 12억이상 깔수있을때쯤 시작합니다. 그전에는 효율도, 속도도 안나옵니다. 보통 사천왕 이전에는 호선 -> 신수 -> 기린 테크타면서 세계일주를 먼저하는경우 칼전직으로 필요장수들만 가져갑니다. 다문천왕 생각중이신듯한데 풀보텟 보시는거라면 최소 맹호, 유신, 오행기와 대남이상 힐러(대남, 벵골여우, 중녀 등..)는 준비되야 현무로 사냥이 가능하고, 미실까지 나와야 그나마 사람답게 경험치 먹을수 있습니다. 세계일주 전이니 귀서와 손자병법 값 모으시거나, 곧 진행할 캐쉬이벤트 활용하셔서 빠르게 필수장수들 갖춰주신 이후에 기린과 현무 레벨링 하시는 방식이 효율적인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지금 대만 유전데 대위덕 준비때문에 중국 갈려고 하거든요 혹시 지금 대만에서 챙겨야 할 장수나 대만에서 따로 할 일이 있을까요? 맹호 페르 각뇌 이케 뽑았습니다
보통 대만 -> 조선 -> 중국 -> 대만 순으로 세계일주를 하는 편이고 대만 각성뇌공, 페르난도, 맹호 조선 김유신 중국 개조발석거, 유방 여기서 현무 사냥 생각하시면 조선에서 미실, 중국에서 오행기(각성상관없음) 뽑아가시면됩니다 지금 대위덕 준비하고 싶어하시는것같은데, 작성자분과 비슷한 스펙이라면 비추천드립니다. 돈과 시간이 생각보다 아주많이 들고, 지금 당장 뽑는다해도 크게 달라지는건 없을겁니다.
조선 -> 대만 으로 넘어간 경우라서, 미실.유신 필수 조선 장수는 있습니다. 이거 아마 칼전직 했지싶습니다 . 그리고 대만에 맹호, 페르난데스 등 패십 필수장수는 갔고, 야수전사, 조세림 준비하면서 기린, 현무 쩔경 겸 호송딱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캐시는 20만원 선 충전 해놧습니다 .ㅎㅎ 그러면 지금 필요한건 선 사천왕을 간뒤에 약간의 근성만 필요 할까요 ?
대댓이 ㅇㅇ 이라서 같은분인줄 알았는데 다른분이였군요, 헷갈리가 같은거 쓰시지 마시지 .. 여튼 일본은 안돌아도 되나보죠 일본 언급 1도없네요 ..ㅋㅋㅋㅋ 전설장수나 명왕 갈때나 가나보네요. 그러면 세계일주는 여러번 해야하는건 기정 사실인가보네요 . 저도 원래 명왕 생각했었으나, 필요한거 다 할려고 보니 돈이 몇백억씩 들어가는거 보고, 그정도 들어가면 시간도 다른거 하는거 마냥 들어갈 테니 우선 명왕은 ㅌㅌ 하면서 선 사천왕으로 맘 굳히는 중이에요 .
그러면, 우선 저는 조선에서 필요 장수 유신,미실을 뽑아둔 상태이고. 지금 대만에선 각 뇌공, 왕거(일부러 전직안함), 페르도 뽑았으니, 이제 중국가도 이상없겟네요 ? 그전에 필요 퀘스트만 좀 해놓고 바로 가면되겟지요 ? 저는 뭐든 타이밍 같은거를 잘 못 재다 보니까 좀 어렵네요 ㅎㅎ; ;
일본은 세계일주때 갈이유가 없습니다. 다문 준비중이시니 본케 2차전직때 혼간지도 필요없을꺼구요.. / 세계일주 이후에도 귀서는 정말 많이 먹습니다. 명왕, 전설장수, 본캐 2차스킬...등등 / 왕거한은 왠만하면 전직하고 넘어가시길 추천드립니다. 결국에는 맹호로 전직을 해야하기도하고, 맹호 유신은 레벨이 중요해서 빠르게 2차전직이후 레벨링하는게 베스트입니다 / 퀘스트는 2차전직시 신등도 100만이 필요한데, 이게 117~118 신용등급 될겁니다.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퀘스트만 깨시면됩니다. 도핑퀘라던지...말만 걸면 신등을 준다던지..등등
돈은 있는데? 풀보텟 사천왕안나와서 전설 장수 만들려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