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전 신구에서 하다가 이번에 현무서버로 새로 시작할려고합니다.
2년동안 복귀이벤트만 로그인해서 도핑을 받아놨습니다. 3클라로 시작할려고 하구요 (하고싶어서)
다다축지도발일취1일짜리 10개씩 15일짜리3개씩 있구요 호선7일5개가 있더라구요.
(클라는 1일짜리10개씩 15일짜리 1,2개만 있습니다.)
도핑이 전팩2달치정도되는거 같은데 이 캐릭을 지금부터 키우는게 괜찮은지
아니면 추석떄 신규로 하나파서 장수3마리 받고 하는게 더 나은지 뭐가 더좋은지 고민입니다.
8/29일 이후로 거상을 많이 할 수있어서 추석이랑 날짜도 가까이 오고해서 기다렸다가 신규로 하는게
나은건지 아니면 도핑 틈틈이 받아논 이캐릭을 그냥 계속 쓰는게 괜찮은건지 둘 중에 뭐가 더 나은 선택인지 알려주세요.
도핑만 있는 상태에서 게임 하는 게 좋은 거냐?(장수나 그런 게 없다는 가정인지?) vs신규 계정 이벤트 때 3증서로 시작하는냐 싸음?
맞습니다 정확합니다.
도핑은 그냥 게임하다보면 쌓이니까 신규계정하시는게 어떨까요?
신등이 100이상이면 그냥 하고 신등이 100이하면 새로 하세요. 그냥 하는 거면 가지고 있는 짭호선으로 노가다 몇일만 하면 도핑 30일짜리 구매 가능해요. 신규면 장수 3마리도 주지만 초보 퀘스트도 깨면 도핑템 엄청 많이 줘요. 초보들은 참고로 도핑이 중요한게 아니에요.
그리고 나중에 전설장수도 만드는거 생각하고 있다면, 신규 장수 3개 주는것도 각뇌공 빼고 전부 쓰레기라 상점에 팔아버리세요. 손병안먹어서 장수도 3칸인데... 김유신 맹호는 나중에 몸빵 나오고 각뇌공 창고넣고 안쓸때 사용하는 후반용이에요. 초반에는 호선으로 몹들 2~3방에 다죽이실듯 !! 맞을 일 없음 그러니 초보는 김유신 맹호가 자리만 차지하는 쓰레기죠
주관적인 생각으로는 초보가 가장 사용하기 좋은건 뇌공+페르+봉기부 껴준 광탄 각성라이샤 3마리가 초반에 지금 날짜 기준으로 장수 3마리 조합에서 가장 베스트에요. 나중에 도전모드 1단계에서도 각라이샤가 있으면 엄청 편해요. 광탄도 사용하니 1석 2조 미리 만들어 주세요. 페르난데스는 수호부 터트리기용으로 이속 터지면 몰이사냥시 혹은 도발부 쓰고 잡을때 클탐 2~3초 줄여줘요.
거상 접을때 까지 현질을 할경우, 매달 500만원씩 투자하실거면 주몽 맹획 초선 바지라오 마조 노부츠 등등 전설장수 풀백종으로 만드는 것을 추천요. 전설장수 전용템도 +5다 만들어 주시고요. ㅋㅋ 참고로 신규한다고해도 신규로 주는 장수 3마리는 다 해고하거나 증서 상점에 팔아버리면 되겠어요. 다 쓰레기들이라서... 추석때 신규까지 기다리느니 차라리 하루에 짭호선으로 1억씩만 벌어도 30일 한달이면 30억이에요 ㅎㅎ 신수석상 1~2개는 구입가능한 가격
전 하루에 20시간씩해서 5~6억씩 1년동안 벌었어요 한달에 150억정도요. 무자본이니 인생을 갈아 넣었죠 ㅋㅋ
못벌어도 한달에 120억씩 꾸준히 벌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