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최근 3주 전쯤 복귀해서 다시 시작한 현무섭 거린이 유저입니다.
접기 전에 신수 백호 뽑고 접었고 접은 기간 동안 복귀 유저 이벤트를 꾸준히 해서 환수 석상을 아이디 3개로 꾸준히 다 받다가 이번에 복귀를 했습니다.
복귀하고 환수석상상자 깠는데 운좋게 거의 다 다른게 나왔고 아이디 3개다 신등 100넘는 캐릭이 있어서 각각 신수 만들어서 소탕령으로 180 신수작해서 본캐에 넘겨주는 식으로 해서 기린 뽑고 고기뿔 7일 짜리 빠짝 땡겨서 보탯 550 광목 뽑았습니다!
문제는 이제 광목을 사냥하려고 하는데 무기도 없고 청룡부도 없다보니 너무 느려서 답답해 죽을 거 같습니다.몇 가지 질문에 고수님들의 도움을 부탁드려요!
----------현상태----------
227 대만남자(노무기)
197 광목(노무기)
203 김유신 맹호
203 각뇌공
203 개발석
250 염력사
상급 물정령
중급 바람정령
---------------------------
저는 일단 200렙 찍고 거불 공명셋 광목 껴주고 210렙 찍으면 출첵보상으로 받은 30일 아마셋 광목 껴줄 생각입니다. 그리고 광목 반고셋 맞추고 청룡부 사고 고천극까지 무한 노가다 계획입니다.
- 반고셋에 이속 공속 증가 붙어있던데 효율이 괜찮은지 궁금하고 반고셋이랑 청룡부 중에 머가 우선 순위인디 궁금합니다.
- 유튭 강철비 보니까 여동빈+강허영 or 고천극 둘 중 하나 가라고 하는데 머가 더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 청룡부를 사게 된다면 청룡부 터뜨리기 위해서 굉뇌 많이들 쓰시던데 1. 청룡부 터뜨리기 위해 손병 먹고 페르난데스를 뽑는게 맞을지 2. 그 돈 더 모아서 여동빈 구매 후 본캐 공격으로 청룡부 터뜨리는게 맞는지
- 이번 이벤트 보상 중에 룩딸이랑 서총총 중에 머 받는게 더 좋은지 고민입니다. 추천 부탁드립니다! 저의 개인 생각으론 서총총 받아서 솬해서 청룡부 터뜨리면 된다고 생각했는데 이게 맞는 생각인가요? 광말구 말로는 서총총이야 언제든 주는거고 룩딸은 자주 있는게 아니니 룩딸 받으라는데 고민입니다!
- 청룡부 시세가 클스마스 할인 이벤트때 값이 떨어지나요?
ps. 현재 현질은 신수 뽑고 광목 뽑는데 보탠다고 5만원 정도 현질 한 거 같아요! 앞으로 현질 할 계획이야 있지만 큰 돈은 안 할 거 같고 달에 한 2-3만원 내외로 할 거 같아요.
2.여동빈+강허영 추천 하실 듯 3.용기의증표로 짭동빈 1일짜리 사서 써보고 얘기합시다.
여동빈+ 광목은 사냥터 어디 갈까요??
끈기의도울or귀곡성 3층 벼락사령술사 렙 올리고 근본 삼미호~
감사합니다ㅎ!
반고셋 공이속은 크게 체감될정도는 아니고 이속이 답답하면 청룡부를 추천함
노무기 광목으로는 끈도가서 흉혼, 단풍석정도 캐는게 베스트였음 거기서 레벨 올리면서 여동빈까지 생기면 여+광으로 삼미호 태진 진출하고, 돈모으면서 강허영 구매하고나면 삼미호 태진 클탐 많이 줄어들거임
일퀘 클리어하면 주는 증표로 짭호선 짭동빈 살수있으니까 그거 사서 써보고 서총총 룩딸은 상자까보면 알겠지만 안나오는놈들은 뒤지게 안나오는게 서총총이라 걍 서총총 받는거 추천함
고천극 vs 여동빈강허영이면 무조건 후자가 딜 더 많이 나옴
여동빈 강허영으로 가야겠네요 감사합니다(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