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린 만랩찍고 현무 231, 합쳐 보탯 652개 받았습니다 이제 나도 사천왕 오너? 라는 생각과 함께
뽕에 취해 살고 있습니다
그런데 육성중 궁금한것이 생겼습니다
템과 조합을 맞추어가면서 다문외 다른 캐릭터들 셋팅이 궁금해졌습니다
- 템셋팅 : 교복(미리구해놓음)-다문부-물진법-낙수팔-이후를 모르겠습니다 낙수 각반은 값이 좀 나가서 나중에 거보 1단계 잡아볼까 하는데 괜찮을까요?
- 본캐 땅콩 떼는 타이밍 : 대녀로 넘어가는 기준이 있을까요? 듣기론 몹이 더 잘 뭉친다나?… (현:대남)
- 청룡부 처분? : 아직 갈날이 멀지만 후반으로 가면 각뇌공 사용이 불가한 사냥터는 청룡부 효과도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청룡부 해제시 다른 신수부를 사용하게되나요? 아니면 주머니에 꽁쳐둬야 할까요?
- 첫 명왕은 대위덕 생각중인데 보텟은 취향이지만 ‘아~ 그래도 이정도는 가져가야지’ 싶으면 얼마정도 추천들하실까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_ _)
복귀-빤스런-복귀-빤스런을 반복하다 최근들어 거상을 다시하게 되었고 개삼딱-호송딱 이후 기린부터 사천왕까지 찍게 되었습니다 (장하다 나)
육성하면서 너무 궁금해 여기에 글 하나 지르고갑니다
다들 수고하세용
1.반고셋 낙수셋 교복 이후 다문 템은 고천비 정도 뿐인데? 그렇게 급하지 않고 대위덕 이후 고천비
청룡부 파셔도되고 수호부오로 대체
580이상 대위덕
1. 템세팅은 낙수각반 제작보다는 구입을 추천합니다.. 만드는건 쉬운데 강화가 어렵습니다.... 2.굳이 안넘어가셔도 괜춘할 것 같습니다. 3. 청룡부는 이동속도버프가 있기 때문에 나중에도 쓰는편입니다만 굳이 안필요하다고 느끼시면 수호부 오(이속), 혹은 주작부(피뻥) 취향것 사용하시면 됩니다. 4.다문에게 대위덕은 모으기 셔틀이라 높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만 저기 다문노조님이 580이상이라고 하시네요 ㅎㅎ
흠.. 윗분 말 들어도 되고요 내말 들어도 돼요 한마디로 정답은 없어요. 시작하자면 우선
1. 템 1순위 다문부라고하는데 솔직히 9~13초컷 하실거니 다문부 초반에 필요없고요. 고천비가 더 좋아요.
사천왕들은 전부 고급무기에 영향이 가장커요. 다문이라고 다른 사천왕에 비해 약한게 아니라 없어도 사냥하는데 지장이 없을 뿐이지 있으면 엄청 쌔져요. ( 추가로 다문부는 보스몹 잡을때 좋아요. 없어도 개발석거 + 초선 풀템 있으면 다문부 없어도 돼요. )
추가로 거보 1단계 소환 후 말벌까지 생각해서 잡을거면 고천비가 필수에요.
2. 대녀로 넘어가면 안돼요. 명왕 생각해서 중국>대위덕(몹뭉치기) 일본>야차(몹도발) 가야해요. 어짜피 명왕 둘다 만들게 될거임...
추가로 인도 명왕인 부동명왕까지만들게 될거임
3. 이건 님만 알고있으세요. 저는 청룡부 소용돌이 모든 시나리오 까지만 다깨버리고 그후에 청룡부 팔고 수호부 (오) 썼어요.
청룡부쓰면 약한적도 가끔 잡을때 적이 느리게 와서 클탐 느려지니... 잘 안써요. 이정도면 대위덕 야차 다있겠죠? ㅋㅋ
4. 대위덕.... 우선 광목천왕 안할거면 렙 200~230 사이에 그냥 합치세요.
다문천왕이라서 강주박해야하니 광목천왕 강허영 안할거면 의미 없어요.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