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을 착각해서 잘못 작성해서 여기서 다시 작성합니다.
복귀한 올드 유저? 거린이입니다.
진로 가이드좀 부탁드립니다.
중남 175
짐꾼 160대 레벨 2명
순비연 151
서산대사 198
음양사 160
선무공신 151
뇌공 150
도술 140
기궁100
장창무사100
주막에 시호충장 보유
예전처럼 염라대왕님 조져서 알만 까고있습니다.
신용도 85, 한빙검, 3억 보유 중
반자사
중녀, 제갈, 사비트리, 기궁 130대 보유
귀곡성 천구, 요술사 잡아죽이고 있습니다.
직장인으로 평일에는 한시간정도 소소하게 좀 즐기고 주말에 불태우고 있습니다.
현질은 어느정도 할 의향이 있으나 과한 현질은 피하고 싶으며 별 욕심없이 현질없이 그냥 무자본으로 천천히 키워보고 싶습니다.
나름 노가다를 싫어하지않고 잘하며 다른분들은 공감 못하시겠지만 바쁘게 살아가는 직장인이지만 나름 절제되게 할 수 있는??? 게임이라 거상을 복귀했습니다.
현 시점에서 어떻게 성장을 하면 좋을지 질문드립니다.
그리고 이벤트로 누에 석상을 얻었는데 요걸로 주작이나 만들지 고민 중인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복귀이벤트로 호선 받으시고 그걸로 거북궁사에서 레벨업
평일에 한시간씩이면 기간제 시간늘리는것도 상당히 불리하니 빨리 물정령 청룡부 각뇌공+페르난도 (조합스킬터트릴 용도 및 *뇌전주*)
만렙 음양사도 필수로 고용해주세요. 제일 좋은건 어차피 현질하실거 10만정도 해서 제가 맞추라고 하는거 맞추는게 낫겠네요
찐호선도 현질하셨을때 뽑으세여 안그러면 알캐셔야되니깐
위에 말씀드린거 다 맞추시고 찐호선까지 되시면 송어인에서 사시면됩니다 가려고하는 사천왕 신수 + 기린 +고기뿔 + 사천왕 순으로 계속 송어인하시면됨 저도 이 순서로 했습니다.
신수는 단거 다시고요 빠르면 빠를수록 좋음
답변 감사드립니다 저 방향으로 육성 해볼게요 일단 알노가다좀 하다가 안되면 현질조금하고 송어인으로 넘어가겠습니다 사천왕은 어떤거 추천해주시는지도 알수 있을까요?
사천왕은 진짜 자기 자신이 정하는거라 직접 찾아보시는게 나을꺼같아요. 사냥방식, 스타일, 나중에 다격수할때도 컨트롤 방식이 너무도 달라서 잘 선택하셔야해요 그래서 추천은 별 의미가 없을꺼 같아요 어차피 모든 사천왕이 사냥효율이나 상재, 레어 뭐 다 비슷비슷해서 컨텐츠쪽에서 뭐 다르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그냥 스킬범위 넓고 좁으면 암걸릴꺼 같아서 그리고 스킬 일러 멋있는거 고르다가 지국 갔네요 고천검 갔을때 칼 떨어지는것도 멋있고 해서 쌔기도 하고 다른 사천왕 사냥터도 갈수 있다고해서 지국으로 했습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궁금한게 있으면 또 답글 달아도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