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복귀한 다문유저입니다.
본캐1차대녀 249 (수부오)
다문 250
유방 200언저리
김유신 239
맹호 239
각뇌공 239
개흑 239(주박)
발석거
싸그리다 변기태 내지는 노템이구요
주몽초선 나올때 접었다가 다시오니 명왕이니 전설장수니 더 많이 생겼더라구요... 강주박같은것도 생기고
마지막으로 사냥터가 검창병이였는데, 지금 맨몸으로는 어림도없고 전체적으로 감도 잘 안오고 필수템(?)도 잘 모르겠어서
현질을 하더라도 뻘한데 다 써버릴것같아서 어느정도 틀을 좀 잡고 현질을하고싶습니다.
지금 상태에서 누구한테 템을 어떻게 맞춰줘야하는지, 필요한장수 및 용병은 뭐가있는지 대략 어떤걸 목표로 움직여야하는지 알려주세여...
현자님들의 조언 기다리겠습니다!
(템은 진짜 감도안오구 장수는 대덕위를 맞춰야될것같다보니 그걸보고 움직여야되나 싶습니다)
최우선 - 1. 250 음양사(주박) 개흑이 239라 그냥 음양사 250으로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 2. 전투팩 / 3. 다문 - 돈없으면 복귀 공명셋 다 껴주시고 + 이번 이벤트 지력반지 or 돈있으면 풀청룡 / 이정도면 검창병은 잡힐듯 / 4. 물정령(푸른색알) + 바람정령(백은색알)
앞으로 - 1. 다문부 / 2. 물진법 / 3. 다문 > 낙수팔찌 / 4. 강주박 흑련방을(플레이타임 적을시) or 코술사(플레이타임 많을시) / 여기까지 오면 검창병 다음인 조광에서 1~2년 썩으면서 / 5. 대위덕명왕 / 6. 아이라바타+상아(무기)
돈이 많으시면 한번에 다 하셔도 되는데 / 물정령 + 바람정령 맞추는거까진 현질 하고 검창병 잡으면서 천천히 할듯 / 그리고 다문으로 쭉 하실꺼면 대만여자이니깐 전설장수 마조 준비 (염력사, 여전사, 야수전사) 풀백 하면서 / 천천히 하나하나 맞춰 나가시면 재미 있을듯 하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물정 바정까지는 들고있구 진법도 있었던것같아요ㅋㅋㅋ 일단은 개흑보다는 음양이 먼저군요..ㅠㅠ 혹시 그럼 음양건너뛰고 바로 강주박으로 가도 큰 문제는 없을까요?
개흑한테 흑련방울 끼운 생각이신가요? 이벤트로 거래불가 봉기부 있으시면 좋겠네요.
개흑한테 봉기부는 들어가있어용 근데 흑련이아니라 진엄으로 끼고있었을꺼에요!
코술사는 기본 스킬이 강주박이라면 음양/흑룡차 등등은 흑련무기를 끼워 줘야 강주박 이니까요? (흑련무기 비싸다)
개흑만랩까지만 쓸 250 음양사를 사다가 흑방끼세요. / 개흑만랩되면 음양사를 환불하시고
그리고 개흑 풀백인가요? / 다문을 계속할꺼면 개흑 딱히 키워야 하나 싶음 / 개흑 풀백이 아니라면 그냥 저라면 버리고 250음양사 사다가 쓰고 / 코술사를 맹글어서 키울것 같아요. /
풀백아니에요! 그럼 장수한칸도 남길겸 음양쓰다 코술사 준비하는게 더 나을수도있다는거즁? 추가로 하나 더 질문드리자묜 나중에 언젠가는만들 대덕위생각해서 꿀벌에 흑침사용해도 괜찮을까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