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거상 갤러리

텐진거주자님!!!

벨기에초코 비회원 1.214 3달 전 조회 1596

거래 매너 지키세요

댓글 40
  • 도속 비회원 118.235 3달 전

    부썬 대한독립군 둘중 하나임

    • 벨기에초코 비회원 1.214 3달 전

      그 두분이 정상적이겁니다 분탕치지마세요

    • 스몰스톤 비회원 106.102 3달 전

      독립군ㅋㅋㅋㅋ 갸는 너무 불쌍혀ㅠ

  • ㅇㅇ 비회원 14.63 3달 전

    ㅋㅋㅋ부썬이 고생한다

    • 도속 비회원 118.235 3달 전

      고놈이 범인이지

  • 거래매너 비회원 106.101 3달 전

    싸게 파는게 매너지...뭔소리야이게

    • 벨기에초코 비회원 1.214 3달 전

      물건에는 적정가격이란게있습니다^^ 못배우셧으면 아갈묵념좀ㅎㅎ

    • ㅇㅇ 비회원 121.150 3달 전

      벨기에초코님 본캐부터 좀 오픈하시죠

    • 벨기에초코 비회원 1.214 3달 전

      네 다음 신구서버 찌질이 너같은 분탕러가 신구서버를 병들게합니다^^

  • 혐사새끼 비회원 115.145 3달 전

    가격 담합 안되니까 여기와서 징징대네

  • 혐사새끼 비회원 115.145 3달 전

    꼬우면 다 사가서 다시 비싸게 올리던가

  • Leemin 3달 전

    이거 신구 무슨행수도 청근담합해라 아니면 넌 오토다 이런걸로 파거 시시비비 있던것같은데 ㅋ

    • 벨기에초코 비회원 1.214 3달 전

      일방적으로 가격을 낮추는건 다른사람의대한 예의가아닙니다.

    • Leemin 3달 전

      정가라는게 법적으로 정해진것도 아니고 싸게 파는게 무슨 문제야 이게 그 틀인가 뭔가 그거냐?

  • 벨기에초코 비회원 1.214 3달 전

    북두풀증장반쌍을 1000억에판다? 그럼 제가 손해본건 누가 보존해주나요? 당신들이해줄꺼아니면 비난하지마세요

    • 거래매너 비회원 106.101 3달 전

      님이 손해본걸 왜 남이 보전해줘요? ㅋㅋ본인이 살때 비싸게사고 템값떨어지는걸 컨트롤하려하시는게 이해가 안되네요...

    • ㅇㅇ 비회원 121.150 3달 전

      텐진한테 물어보니 익명이라던데 ㅋㅋ 본인 본캐나 까고 저런충고나 하지그래

  • ㅇㅇ 비회원 221.150 3달 전

    혼자겜할거면 싱글게임이나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와서 부들부들대고있누

    • 벨기에초코 비회원 1.214 3달 전

      너처럼 노상단 발가벗은 허벌거지년은 아닙니다^^

    • ㅇㅇ 비회원 221.150 3달 전

      발끈하누ㅋㅋㅋㅋㅋ딱보니 북두풀증반쌍이 가진게 다인거같은데 니논리대로하려면 니가 저거사서 1000에 시세유지하면 된단다^^ 싸게사서 비싸게팔면 너한테는 더이득아니냐

  • 노망났니 비회원 106.101 3달 전

    정신병원가세요

  • 개웃김 비회원 211.227 3달 전

    아니 싸게 판다고 예의지키래.... 개그맨인줄.... 시장경제에서 물건을 정가보다 싸게판다고해서 예의가없는건 아니죠 타인이 싸게팔아서 내가 손해를본다? 수많은 사람들이 담합해서 가격내리는것도 아니고 소수한명이 싸게처분한다고해서 님한테 손해갈건 전혀 없어보이네요 싸다생각되면 사서 팔아서 시세차익 노리시면 님이 이득 아니신가요? 글쓰신분너무 못배운티를 팍팍내서 재밋어서 댓 달아봅니다...ㅋ

  • 비응신 비회원 175.126 3달 전

    부썬개벌래 ㅋㅋㅋ 현금이랑 지전합쳐서 사놓고 ㅋㅋㅋㅋ현거래충 ㅈㅈ

  • 제천대성 3달 전

    부썬 벌레 ㅋㅋㅋㅋㅋ 아직도 그지처럼 저러내. 부자 코스프레 하지말고.. 상단에서도 너 좋아하는애 없어 거지버러지야

  • 도속 비회원 59.7 3달 전

    컨셉이지...?

  • ㅋㅋ 비회원 106.101 3달 전

    지능형 안티

    • 빅낙석 비회원 59.7 3달 전

      이거슨 정배

  • 부썬 비회원 39.7 3달 전

    내가 부썬인데 ㅋㅋㅋ골때린다여기

  • 이새끼 비회원 121.142 3달 전

    부썬이가 부캐나 카톡 1:1대화로 존나시비거는 새끼임

  • 부썬 비회원 39.7 3달 전

    나 거닷첨봤는데 글보고 너무웃겼다ㅋㅋㅋ제천대성,비응신 친구들 본케까고 입털어 열등감에쩐 앰생버러지새끼들 존나많네 ㅋㅋㅋㅋㅋㅋ 난 스스로 부자라고 한적없어 ㅋㅋㅋ

    • 제천대성 3달 전

      ㅋㅋㅋㅋㅋㅋㅋ 엠생련아 상단챗방에서 자랑질처하지마 너 다 찐따로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부썬 비회원 39.7 3달 전

    아 미안.. 애미뒤져가꼬 남들다하는거 혼자못해서 부러웠구나??

    • 제천대성 3달 전

      그냥 .. 찌질해보여.. ㅋㅋㅋㅋ애미뒤져가꼬래 ㅋㅋㅋㅋㅋㅋ너를그냥방치하는 언타수준도 나온다 ㅋㅋㅋ평생 그러니까 니가현거래를해도 니템이 좋더라도 만년사환인거야 ㅋㅋㅋ왜?넌그냥 찌질이 그 이상도 아니라고 생각하거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122 비회원 175.126 3달 전

      제천님 무시 그냥 관심종자 인거같습니다...

    • 벨기에초코 비회원 1.214 3달 전

      패드립은 선넘으신듯합니다ㅎㅎ 다 같은 신구서버식구입니다

  • 1122 비회원 175.126 3달 전

    나이먹고 패드립치는 수준이 참..가정교육못배운 티가 좀 나네요..

  • ㅇㅇ 비회원 115.22 3달 전

    정보: 700억짜리 1000억에 파는 혐사새끼들이 매너 이지랄 하고있음.

  • ㄴㄴ 비회원 118.6 3달 전

    이게 그 유튜브에서만 보던 틀....??

  • 은채제보 비회원 220.85 3달 전

    은채에 제보좀해라

  • 부썬 비회원 14.38 2달 전

    꼬운새끼들 본캐닉박아라 다 공투박아줌

백호1231
210.178
56
2시간 전
거리니
118.235
58
3시간 전
주작섭
182.224
177
8시간 전
세종 뉴비
210.178
67
8시간 전
신구땡칠
39.7
171
11시간 전
ㅇㅇ
175.192
140
12시간 전
다린이
59.187
87
13시간 전
왕룽멍
97
하루 전
증장으로결정!
104
하루 전
gtx100
175.214
495
2일 전
조집사
27
2일 전
그그그
220.124
102
2일 전
팩트
125.139
468
2일 전
주판이떳다!!
222.108
376
2일 전
복귀유저
117.17
237
2일 전
눈R판다
1.11
260
2일 전
판매자23
122.153
447
2일 전
뿌꾸뚜치
122
2일 전
설태미
116.120
240
2일 전
의자쳐맞은
104
3일 전
ㅇㅇ
211.228
189
3일 전
3121651
175.205
917
3일 전
개새끼네요
175.208
578
3일 전
족썬퇴출
223.56
555
3일 전
초보
220.89
250
3일 전
아산백호
224
3일 전
ㅇㅇ
211.234
336
3일 전
ㅋㅋ
223.38
262
3일 전
노조군단장
117.111
417
3일 전
거상웅
258
4일 전
백호1231
비회원 210.178 2시간 전 조회 56
거리니
비회원 118.235 3시간 전 조회 58
주작섭
비회원 182.224 8시간 전 조회 177
세종 뉴비
비회원 210.178 8시간 전 조회 67
신구땡칠
비회원 39.7 11시간 전 조회 171
ㅇㅇ
비회원 175.192 12시간 전 조회 140
다린이
비회원 59.187 13시간 전 조회 87
왕룽멍
하루 전 조회 97
증장으로결정!
하루 전 조회 104
gtx100
비회원 175.214 2일 전 조회 495
조집사
2일 전 조회 27
그그그
비회원 220.124 2일 전 조회 102
팩트
비회원 125.139 2일 전 조회 468
주판이떳다!!
비회원 222.108 2일 전 조회 376
복귀유저
비회원 117.17 2일 전 조회 237
눈R판다
비회원 1.11 2일 전 조회 260
판매자23
비회원 122.153 2일 전 조회 447
뿌꾸뚜치
2일 전 조회 122
설태미
비회원 116.120 2일 전 조회 240
의자쳐맞은
3일 전 조회 104
ㅇㅇ
비회원 211.228 3일 전 조회 189
3121651
비회원 175.205 3일 전 조회 917
개새끼네요
비회원 175.208 3일 전 조회 578
족썬퇴출
비회원 223.56 3일 전 조회 555
초보
비회원 220.89 3일 전 조회 250
아산백호
3일 전 조회 224
ㅇㅇ
비회원 211.234 3일 전 조회 336
ㅋㅋ
비회원 223.38 3일 전 조회 262
노조군단장
비회원 117.111 3일 전 조회 417
거상웅
4일 전 조회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