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전쯤 다문 210렙찍고 본캐릭 호송딱하면서 250찍고 경험치를 까버렸네요..
오문에서 다문천왕부 구입하고 코주술사돈 마련하면서보니 한주당 본캐 쩔경으로 10억정도 올리더라구요
기본적인 세팅은 청룡부에 문정 바정 최상급 각뇌공 그전에 개흑차온라인해서 손병다먹은상태이고 김유신 개발석 맹호 페르난도 유방 대만남자250이구
코주술나오면
현재 대만인지라 마조 전설장수 준비를하고 일본넘어가서 마조를 뽑는게 좋을지 치요메를 먼저 뽑을지 어떤게 좋을지 모르겠네요
선 각성다문을 준비를해볼까 생각중인데 신용등급118을찍고 2차전직 퀘를하다보니 생각보다 돈이 많이 들어가더라구요 -------→(일단 보류중입니다)
캐시이벤트때 20만원 현질하려하는데 대위덕은 우선순위에서 일단 빠지게되서 야차를 또 준비해야겠죠?
https://open.kakao.com/o/sKFFnTwf 신등 레벨 각천왕 도전 상재 육성 및 진로상담가능합니다
2차부터하고 생각해라
전설장수는 여유가 되면 동시에 만드는게 제일 좋고(대만 - 중국 - 일본 순으로 돌면 일본 도착 + 동시 제작 가능), 하나만 먼저 만들어야 한다면 아무래도 편의성 보고 치요메 고르지 않을까 싶네요.
서버마다 시세는 다르겠지만, 20 정도면 잘 쳐도 전설장수 하나 제작 + 다문 레벨확장 정도로 끝날거라 생각해요. 현금술로 명왕 생각하기에는 양이 부족해 보입니다.
사천왕 각성은 신등 130이 필요하니 118을 찍은 후에도 최소 주간퀘 정도는 꾸준히 챙겨주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