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거상 복귀하면서 시골서버로 귀농해서 플레이 중인 거리니입니다.
노 이벤트 시작이고 조남 스타트해서 대만으로 귀화했습니다. 현재 세팅은 아래와 같습니다.
본캐 : 195 전직대남
용병 : 207 각성 쿠베라, 188 각성 뇌공, 191 김유신, 176 맹호, 250 음양사, 도술사 4마리, 짐꾼 2마리
주막 : 미실, 페르난도, 파르파티, 발제라 (임무수행용으로 파르파티, 발제라 넣어놨습니다.)
정령 : 물정 중급
자금 : 4억 2천만원
시골섭 특성 상 초보자 돈벌이템 육전가가 너무 낮아서, 회수 불가능이라 해도 재미를 위해 각쿠베라 트리로 갔습니다.
각쿠베라만 200도술사 구매해서 기태셋만 끼고 전직시켜서 키웠고, 나머지는 1레벨 용병 구매해서 칼전직 or 증서 장수 입니다.
사냥터는 몽마에서 본진이 터지는 바람에 거북궁사에서만 사냥중이고, 인도 일퀘 매일 진행하면서 우호도 모으고 있습니다.
여기서 질문이 이후 진로를 어떻게 정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1. 각쿠베라 1격수로는 거북궁사 이상을 넘어가기가 힘들 것 같아서 뇌구 제작 후 광탄치유로 2격수를 생각중입니다.
광탄, 각쿠베라 2격수를 가는게 좋을까요? 거북궁사 존버로 호선트리를 가는게 좋을까요?
이거 말고 더 좋은 방안이 있으면 추천 부탁 드립니다.
2. 바정을 키워야 하는데 바정 구매 타이밍을 언제로 잡는게 좋을까요?
각쿠베라의 시전거리가 짧아서 바정을 키워두면 좋은데 당장에 2억돈이 쉽게 모이지는 않아서 고민입니다.
3. 1번 질문에서 진로 결정 후에 돈벌이 한정으로 괜찮은 사냥터가 있을까요?
2격수로 간다면 몽마나 광혼 생각중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