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마지막으로 거상한게 몇년전인지는 모르겠는데 중남시작에 사두지팡이들고
빙벽치면서 청량 잡던시절에 거상 하다가 접었습니다.
그리고 어제 복귀해서 중남하다가 전서구 있는걸로 진로물어보다 한분께서 감사하게도 쩔을 해주셨고 중남보다는
대남이 좋다고 해서 대남으로 쩔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지금
171 대남 노전직상태
164 왕거한 -> 맹호
62 뇌공 -> 각뇌공
165 페르난데스 -> 페르난도
143염력, 170 짐꾼2 161기궁1 180대도술 4(이것도 한부이 그냥 다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용병은 지금 저상태고 10만캐쉬는 충전해두고 중남 147 이전에 하던걸로 150대 항우 격수로 대만 선조석 캐면서
일단 캐쉬안쓰고 해보려고 하는데 1클라라서 아이템 이동도 힘들고 그래서 지금 서버 옮길까 생각중입니다.
10만캐쉬는 어제 충전했고 백호서버에 현금 투자한 금액은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지금 케릭생성 제한없는 서버(해태나 현무)생각중인데 거기서 캐쉬 10만원 가지고 다시 시작하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그냥 백호에서 그냥 계속 할까요?
추가로 지금 대남 171렙이라서 스타터팩 구매도 안되는데 혹시 전직하면 다시 구매 가능할까요?
10만원 캐쉬로 광탄치유 + 250음양 + 물정정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서버는 솔직히 정답은 없어요. 쩔 받으셔서 각뇌공 만드시고 페르도 만드셨네요. 지금 상태에서 광탄, 음양, 물정 더하면 청룡부까지 하시면 수월하게 돈 버실 수 있는 세팅은 맞추셧네요. 백호가 용병, 템거래하기 쉽고 시세도 안정적이기는 하지만 사냥터에 사람이 미어터진다는 단점이 있죠. 일단 각뇌공만드신 비용도 쓰셨고 하니 저는 백호 추천드려요. 항우는 격수로 쓰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돈도 있으신데 굳이 힘든길로 가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네요.
아 아직 각뇌공 안만들었고 지금 선조석 항우로 캐서 만든다는 거였어요 아니면 6월말이나 7월초까지 기다렸다가 복귀나 신규 이벤트로 시작할지도 고민이네요.
그렇군요. 사실 신규로 오셔서 짭호선 받고 시작하시는게 베스트 이기는 합니다. 각뇌공 다른서버 가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대신 너무 시골섭은 가지마세요. 사람이 적다 보니 템구하기 힘들고 시세 후려치는 경우가 많아서요.
친절한 설명 너무 감사드립니다. 일단 돈안쓰고 해보다가 나중에 신규이벤트하면 그때 제대로 시작해봐야겠습니다. 노가다하는것도 지금은 재밌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