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주박에 고천검 4백호1황요 끼고있는 250 지국입니당..
사냥터는 태진/검창/광려산 돌아다니면서 잡고있고
가아끔 2-3클 돌리긴합니다..
코끼리는 아직없고 각도철렙업중인 상황이고요.
틈틈히 전설재료용 장수들 백종작을 하고있는데 지국에겐 노부와 초선중에 누가 우선순위일까요..?
노부를 먼저 만든다면 어쩌면 노부전용장비 나올때쯤 페이백 이벤트 참여를 할수 있단게 장점일듯하공..
초선 있으믄 2-3클 할때 발석을 빼버릴수 있을것 같고..
현상황에서 사실 복귀유저라 미래 진로를 어느쪽으로 잡아야할지도 불투명해서 뭐가 더 좋은 선택일지 잘 모르겠습니다..
ㅠ여러분이시라면 어떻게 하시나요..?
전설은 후순위입니다. 강주박 보유중이신지는 알수없으나, 강주박까지 나온상태에서 사냥편의성이 많이올라가있으니 강주박-코끼리 먼저 해결하시는게 우선이구요. 그다음 항삼세까지 찍으시면됩니다. 현재 사냥하시는상태에서 노부나 초선은 일반사냥에 별로 메리트가 없습니다. 돈과 시간이 남으셔서 부수적으로 레벨링 겸 준비하시는거라면 모를까, 미리 전설에 재화를 소비하실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아 제가 글을 너무 이해하기 힘들게 막썼나봅니다. 강주박은 보유중이고, 항삼세를 차곡차곡 준비중이며 천천히 레벨링을 위해서 하는중입니다(끼리코는 솔직히 비싸서 너무 힘들긴합니다 ㅠ) 순차적인 준비를 위해 우선순위를 꼽아볼까 하는 마음에서 쓴 글이었습니다. 저걸 당장 먼저 만들겠다는 아닙니다. 항삼세도 곧 나오기도하고요! 각도철 렙업때문에 아직 못만들고 있거든요!
그러시다면 심플하게. 초선 추천. 노부는 생각보다 딜 플러스가 막 드라마틱하진 않아요.
엥초선 노부가 사냥에 영향이없다니..2딜쓰면 클탐차이 엄청날텐데
언젠가는 둘다 가긴할거지만.. 만약 하나도없는 상황에서라면 누가 더 우선순위가 좋을까요?ㅠ 뇌거상으론.. 판단하기가 넘 힘드네요..
2-3클까지 얘기하셔서 그 기준으로 작성해봤습니다. 고수/전문가님들께서 더 자세한 조언 해주시면 글쓴님께도 도움이 많이될듯합니다 ^^
아무래도 다클입장에선 초선이 메리트가 훨씬 크게 다가온다라고 판단하신거군요 감사합니당!
초선이 더 나은거 같습니다 초선이 다클,도전,혈장에 더 도움되고 초국 투딜도 쌉가능. 저는 지금 다 있긴 하지만 저라면 초선 노부 순으로 갈거 같네요 참고만 하세요
감사합니다! 초선이 쓸모자체는 확실히 많겠네요 감사해요 !
지국 전설안쓰고도 올라운드가능합니다. 따진다면 혈전, 도전모드, 전투력보강, 자존감등에 있겠네요. 그래도 사냥에 도움받으시려면 노부츠나는 주벤저스 1등공신격수, 초선은 마나재생패시브 및 주벤다격수라서 있으면 좋고, 맹획은 허벤류라 다격수는못쓰지만 타저보강, 주몽은 도전모드,혈전모드 등 공중몹 딜보충 및 마저보강, 또는 본캐반자사등 쓰이니 특징보시고 실질적으로 필요하신것부터 뽑으심될듯합니다.
초선에 조금더 기울어져가는중임다 설명 감사해요
매마쓰면 노부 아니면 초선 ㅇㅋ?
초선에 가까워지네요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