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린이진로상담 - 거상 갤러리

Q/A. 짭호선 각뇌 없이 어디서 사냥하면 좋을까요?

123123 비회원 218.52 2달 전 조회 1514

짭호선 각뇌 없이 어디서 사냥하면 좋을까요?

166음양사 있습니다.

각뇌 만들 뇌공은 있지만 각성석 돈이 없어서 못 만들고 있네요……. 

질문자가 답변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댓글 4
  • 짭호선 비회원 182.220 2달 전

    각뇌도 각뇌고 음양사 레벨이 낮아서 거북궁사도 힘들겠네요 얼게딱정도 일듯

  • 고꿍 비회원 59.187 2달 전(수정됨)

    일단 아마쿠사 황돌이나 염라 유명계석 먼저 캐시구요 각뇌 음양 맞추시고 나서 생각하세요 그게 편해요

  • 주간낚시 2달 전

    알부터 캐셈 주작기준 100개정도만 캐면 250음양 살수있음 각뇌없어도 거북궁사 씹가능

  • 무지성계산기 비회원 211.227 2달 전

    무조건 음양사부터 ㄱㄱ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질문에 답변이 없네요! 첫 번째로 답변을 남겨보세요!
추석이벤
1.235
31
15분 전
좆망테크트리
73
한 시간 전
호랭이잉
39.7
58
2시간 전
지건뽜
47
2시간 전
쌀루
59.31
73
4시간 전
속성석
219.249
109
6시간 전
반자사
106.101
101
7시간 전
거리니 광목
106.101
121
8시간 전
속성석
219.249
149
9시간 전
다문
112.145
152
10시간 전
트라오
122.32
78
11시간 전
김팔아봅세
135
12시간 전
ㅎㅇ
221.153
95
13시간 전
아웅
222.110
308
16시간 전
ㅇㅇ
201.73
86
16시간 전
복귀남
106.101
446
17시간 전
정버
95
17시간 전
파티버그
222.104
50
17시간 전
거리닛
181
19시간 전
현무섭나그네
223.38
221
하루 전
트트
153.196
190
하루 전
ㅇㅇ
116.121
275
하루 전
래리칼튼빡빡이
219
하루 전
현무acam
210.122
177
하루 전
평택농사꾼
245
하루 전
oo
1.254
383
하루 전
엄나오이
203.234
161
하루 전
새롭게시작
256
하루 전
0000
211.252
721
하루 전
핸드잡걸
240
하루 전
추석이벤
비회원 1.235 15분 전 조회 31
좆망테크트리
한 시간 전 조회 73
호랭이잉
비회원 39.7 2시간 전 조회 58
지건뽜
2시간 전 조회 47
쌀루
비회원 59.31 4시간 전 조회 73
속성석
비회원 219.249 6시간 전 조회 109
반자사
비회원 106.101 7시간 전 조회 101
거리니 광목
비회원 106.101 8시간 전 조회 121
속성석
비회원 219.249 9시간 전 조회 149
다문
비회원 112.145 10시간 전 조회 152
트라오
비회원 122.32 11시간 전 조회 78
김팔아봅세
12시간 전 조회 135
ㅎㅇ
비회원 221.153 13시간 전 조회 95
아웅
비회원 222.110 16시간 전 조회 308
ㅇㅇ
비회원 201.73 16시간 전 조회 86
복귀남
비회원 106.101 17시간 전 조회 446
정버
17시간 전 조회 95
파티버그
비회원 222.104 17시간 전 조회 50
거리닛
19시간 전 조회 181
현무섭나그네
비회원 223.38 하루 전 조회 221
트트
비회원 153.196 하루 전 조회 190
ㅇㅇ
비회원 116.121 하루 전 조회 275
래리칼튼빡빡이
하루 전 조회 219
현무acam
비회원 210.122 하루 전 조회 177
평택농사꾼
하루 전 조회 245
oo
비회원 1.254 하루 전 조회 383
엄나오이
비회원 203.234 하루 전 조회 161
새롭게시작
하루 전 조회 256
0000
비회원 211.252 하루 전 조회 721
핸드잡걸
하루 전 조회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