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궁 반자사 사냥터 모음집 3탄 by 천덕꾸러기

로그인 시 편집 가능

사냥터 5곳 추가


 

A클라 - 황룡


 

옛날에 뭣모르고 약한줄알고 몇번 잡았다가 연옥술로 호되게 혼난 후 마저클라로

복수해줬다. 

 

의외로 클릭전쟁이 있으며 마저클라임에도 방당 200정도씩 쳐맞는

연옥술은 아프다. 

 

물론 제대로 힐만 해주면 죽지않는데 치유사가 병신이다.

몇번씩 터지는편인데 크게 상관 안 해도 될정도?

 

 

지도 모으는 변태들은 모아서 파는것도 좋다.

 

거린이들은 오지말자 계속뒤져서 등반하기 귀찮을것이다.

 

동령은 매물 많길래 그냥 상재해버렸다.

 


 

상재 683만원(동령상재)

 

비늘 80 소분정 60 기준

 

시간당 827만원(지도제외)


 


 

B클라 - 독지네


 

매눈고쌍 주술해보고 싶어서 잡아봤다. 

 

저렙기궁으로도 씹 가능이며 반자사 돌리는 사람들 정말 많다.

 

 클릭경쟁까지는 아니여도 몰이가안되서 신경쓰인다.

 

독지네는 존나 느려서 한마리 안오면 암걸린다.

 

고급가공했는데 운빨로 7개 성공해서 그냥 낡은가격으로 계산함.

 

너네가 팔때는 고급으로 파는게 좋을듯.


 

상재 373만원

낡은쌍인궁 130 하급정수 20 기준

고급쌍인궁 400

시간당 521만원

 


 

A클라 - 원로시녀


 

샤오링후원 자체가 돈벌기는 좋은사냥터 같음.

 

대부분의 템들이 암상인템이며 또는 가치있는 잡템들임.

 

나는 낡은공작선 바라보고 왔는데 잘 못먹었다.

 

난이도는 고독토충보다 좀더 높으며 젠은 2마리 되는데 경쟁자는 한명도 없었다.


 

상재 652만원

옥반지 150 노리개 10 비단 10 공작선 450 적돌 8 상급정수 8 기준

시간당 1185만원

 

경쟁자 없을만 하다 템이 잘안팔린다. 

그래도 수요는 있을만한 템들이니 느긋하게

팔아주자.


 


 

B클라 -기문교호법 


 

거갤에서 추천받아 와본 사냥터다(유일한 추천 고맙다)

 

A클라로 가려다가 만천화우가 타저스킬이라 B클라로 와봤는데 적당히 맞을만 하고

좋은거 같다.

별로안아픔. 혁기석 가격도 괜찮고 잘팔림

 

몰이 또한 잘되나 좃같은 장로가 붙어나오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장로 스킬이 존나 아프기 때문에 거의 무조건 터진다.

 

최대한 ㅈ새끼는 안붙길 기도하며 조심히 눌러주자.


 

상재 775만원

혁기석 20 기준

시간당 1265만원


 


 

A클라 - 사령무녀


 

큰일났다. 개꿀사냥터 하나 찾아버렸다.

 

초보때 적고적 잡으면서 사령무녀 껴들던 빡친 기억에 복수하러 와봤다.

 

추적자와 화룡 뺨 후려갈기는 상재사냥터다

 

시간당 사냥돌 10개정도에 부수입 또한 짱짱한 편이다.

 

단점은 황룡급으로 연옥술이 아프다. 초보들은 오면 많이 아플듯. 

 

거기다 몰이가될 듯 말듯 잘 안되며 젠 범위가 넓은게 단점

 

저항이 어느정도 되거나 매눈고쌍이면 스킬쓰기전에 죽여버리자.


 

상재 1990만원

녹돌 2.5 중급정수 30 적돌 8 기준

시간당 869만원


 



 

A클라 - 신검의 혼


 

사람 한명도 없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자주 잡으러 오더라

 

몹 한방컷도 쉽고 폭뢰격도 아프지 않다. 거기다 상재가 생각보다 잘나온다.

 

신검의 조각은 드랍률이 씹 거지인데 가격까지 싸네? 팔리지도 않네?

 

상재 안 나왔으면 쌍욕 할뻔했다. 부활약은 냠냠하자

 

몰이는 도지만 기마창수 혼이 옆에서 자꾸 붙어서 거슬린다.


 

상재 1297만원

신검의조각 130 기준 소분정 60 기준

시간당 625만원


 


 


 

B클라 - 마적두목


 

거갤에서 측정해달라고 해서 와봤다. 

 

그새끼 걸리면 뒤진다 진짜 

 

진짜 개쓰레기다.

 

 일단 처음 측정하기전 드랍템을 봤는데

 

"낡은 백호 사냥돌"주길래 기대 많이 하고왔다.

 

사령무녀랑 추적자는 앵간히 상재 나오니까 최소 시간당 5개정도는 기대했는데

 

3시간 5개 나오니까 개빡치더라 근데 이해가 안되는점은

 

여기서 반자사 돌리는 새끼들이 많다는거다. 진짜 이해안감

 

몰이는 오지게 잘되나 드랍률이 거지라서 오지말자


 

상재 861만원

호안석 가락지 70 중급정수 35 기준

시간당 438만원


 


 

A클라 - 불의나한


 

거갤에서 추천받아 와보았다. 독약병 중 가장 비싼 가격을 형성하고 있길래

 

잡기 힘들거라 예상했지만 예상과 달리 존나 약하더라

 

잡는 사람도 많지만 그래도 애초에 몹이 존나 많아 몰이는 잘된다.

 

사실 독약병 주는 몹은 경쟁이 최저가 만원단위 싸움이라 별로 안 좋아한다.

 

그래도 도시섭은 잘 팔리는 편이니 알아서 가격조정해서 팔자


 

상재 525+(소분정6개) 사진누락

독약병 50 하급정수 20 소분정 60 기준

시간당 1353만원

 


 

B클라 - 길조


 

거갤 측정요청으로 와봤다. 나는 길조 처음 잡아봤는데 몹 존나 많더라

 

왠만하면 3~4부대는 그냥 붙는다. 계냥 빼고는 독약병들 가격이 30만원 이상이고

 

드랍도 겁나 잘되는거 보니 돈벌이는 진짜 좋은거 같다.

 

그렇게 높은 스펙이 필요한거 같지도 않고 말이지

 

이것도 눈치봐서 잘 팔자

 


 

상재 668만원

독약병 35 하급정수 20 소분정 60 기준

시간당 1567만원


 


 

A클라 - 유령해저왕


 

잡을거 진짜 없어서 와봤는데 거지몹이다 오지말자.

 

난이도는 매우 쉽고 몰이도 잘되지만 이거 잡을바엔 진짜 다른거 잡자 쓰레기다.

 

근데 은근히 잡는사람 많더라 비늘이 암상인템이라 그렇다고 들었다.

 

그래도 잡는거 이해안감 ㄹㅇ


 

상재 1070

유령해저왕비늘 20 기준

시간당 403만원

 


 

B클라 - 삼문


 

초보용 반자사 찾다가 와봤는데 검은상단 야영지는 진짜 다 돈되는 몹 같다.

 

여기 잡는사람들도 은근히 많고 초보용으로는 괜찮은거 같다.

 

사람이 있어도 클릭,몰이 둘다 잘 된다.

 

추적자 사람 많으면 여기도 괜찮은거 같다.

 

고급 만들어 팔거나 낡은거 육의전,상재 둘 중 아무거나 해도 상관없다.


 

전부 상재시 1616만원

소분정 60 기준

시간당 618만원


 

육의전 판매시 100기준(잘 안팔림)

시간당 855만원



 

아래에 소개해드릴 사냥터는 위 사냥터와 달리 마력단약,매눈고쌍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B클라가 아닌 A클라로만 사냥했습니다.(마저클라)


 

 

1.아우타


 

고급환궁으로 못잡던거 잡으니까 기분이 너무좋다.

 

근데 스펙이 진짜 좋아야할듯.

 

패시브가 기본적으로 받춰주는 매눈고쌍은 이거 잡을만한거 같다.

 

풍백술이 겹치면 좀 아픈데 2부대는 무난히 잡았고

 

3~4부대 부터 가끔 한마리씩 죽더라

 

일단 상재+육의전이 받쳐주는거라 꾸준히 평타는 칠듯

 

솔직히 이거 잡아보고 싶어서 매눈고쌍 삿는데 괜찮은듯

 


 

상재 1195

적돌 8 신목의씨앗 120 중급정수 35 기준

시간당 1065만원

 


 

2.이무기


 

패시브 없으면 오지마라. 매눈고쌍 기궁만으로는 버거울거 같다.

 

김유신 레벨좀 받춰주고 2방컷 내면 쉽게 잡을 수 있을거같다.

 

나는 3방컷 나서 그런지 3부대부터는 가끔 죽드라 그래도 괜찮은듯

 

알 드랍률도 의외로 나쁘지 않고 백호서버인데도 클릭 잘만된다.

 

차라리 이무기 빙이나 아마쿠사가 경쟁률 더심함 ㄹㅇ

 

진짜 잡으면서 드는 생각이 오토 돌리면 돈 잘벌겠드라

 

근데 나랑 같이 잡던샊들중에 오토 있겟지? 시발


 

상재 223만원

유명계석 280 상급정수 6 기준

시간당 1009만원


 


 

3.불사조


 

패시브 없으면 오지말자 아니 있어도 굳이 오지말자 스킬 아프다

 

연옥술이 정말 무지하게 아프며 2부대일경우에도 간간히 죽는다.

 

3부대 이상은 운이 받춰줘야 죽지 않는다. 주 목적은 주술비법인데

 

그렇게 많이 하는 주술도 아니라서 잘 팔리지도 않는다. 오지말자

 

분명 내가 잡기 전에는 육의전 최저가 300이라 온건데 씨발

 


 

상재 151만원

강옥 3 흑구슬 8 주술비법 100 기준

시간당 1184만원


 

주술비법 존나 안팔린다 주술비법 상재 시

 

시간당 457만원

오지말자 그냥


 


 

4.문지기


 

전통의 반자사 강자이며 한방 맞으면 모두 평등하게 뒤지는 문지기다.

 

치유사나 패시브같은건 필요도 없다. 그냥 사거리 닿기전에 죽여야 한다.

 

200올힘 매눈고쌍 기궁들 효율이 좋아보인다. 아이템도 잘 팔리는 편이다.

 

3부대부터 간간히 죽기 시작하며 2부대에서도 가끔 죽었다.

 

사냥하는 사람도 많지만 클릭은 매우 잘되며 젠범위가 넓기에 축지법 빨고 잡자

 


 

상재 275만원

진공종 70 고래기름초 35 기준

시간당 1281만원


 


 

5.이교도치유사


 

생각보다 존나 약하다 패시브 필요 없을거 같다.

 

패시브 없는 매눈고쌍 기궁들이 오면 좋을거 같다.

 

힐을 사용하기 때문에 클리어타임이 느린편이고 치유사 혼자서 자주 앞으로 나가

 

맞다이 뜨고있느라 신경안써주면 하루죙일 때리고 앉아있다 시발.

 

태양사원 근처에 이교도치유사를 잡아주자 괜히 멀리 나갔다가

 

쌍두사 섞여버리면 다뒤진다. 독전풍 존나 아픔


 

상재 468만원

마력구슬 125 성수 45 황돌 80 하급정수 30 기준

시간당 1112만원


 


 

사냥 실패한 몬스터 목록


 

해태 - 물보라 쳐맞고 얼어뒤짐

산 - 3부대까지는 괜찮은데 몹 밀집상 4부대 잘걸림 걸리면 석괴술 ㅎㅇ

징기스칸의 혼 - 흑룡대차륜 존나 아픔

불타는 도도메키 - 원거리 석괴술 ㅎㅇ

기 - 벽력 존나아픔

두신 - 독무 존나아픔

빙룡 - 평타까진 버틸만 한데 스킬 중첩되면 힐이 못따라감

무슈후슈 - 석괴술 ㅎㅇ

구지모 병사 - 2부대까진 가능 근데 몹 밀집상 몰이가 잘됨 그래서 실패

쌍칼도적 - 같이 나오는 딱정벌레는 버틸만 하나 쌍칼도적 일격필살이 아픔

고기잡이 살쾡이 - 이상한 가시스킬 쓰는데 한방에 뒤짐

몽구스 - 독무술 존나 쎔


 


 


 


 


 

지금까지 총 41마리 몹을 살펴보았습니다.

 

소개해 드린 몬스터들 중에서 한번 가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사냥터에서 사냥하시길

 

이 글을 보고 도움이 되었다는 댓글이나 말씀 들을때마다 정말 기분 좋았습니다.

 

덕분에 더 열심히 사냥터들 돌아다니고 재밌게 사냥한것 같습니다.

 

저는 더이상 잡아보고 싶은 몬스터도 없고 , 글 쓰는것도 지쳐버려서

 

이만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글 읽으면서 이해안되는 점이나 궁금하신 점은 댓글 달아주시면

 

보는대로 답변 해 드리겠습니다.

 

길고 지루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안녕


 

참고로 명심하자 반자사는 기궁 아니면 다문이다.


 


 

끝으로

글쓰는 재주가 없습니다. 쓰면서 술한잔 했습니다.

공략글이 BEST공략 안가도 좋습니다. 

하지만 반자사 사냥터 모음Zip하나만 기억해주세요. 

진심을다해 전합니다. 밤낮으로 고민하고 사냥했습니다.

최선을 다했고 열심히 했습니다. 

저의 진심이 느껴지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출처] 내가 가봤던 기궁 반자사사냥터 모음 Zip.(스압)[완성본] (* 파란만장 거상 *) |작성자 천덕꾸러기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